계명문화대, 제2기 학생홍보대사 교육연수 진행
상태바
계명문화대, 제2기 학생홍보대사 교육연수 진행
  • 장완익 기자
  • 승인 2017.08.04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계명문화대학교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계명문화대학교(총장 박명호)는 지난달 24일에서 26일까지 2박 3일간 경주 코오롱호텔에서 ‘계명문화대학교 제2기 학생홍보대사 교육연수’를 진행했다.

연수에 참여한 홍보대사 13명은 지난 5월 서류심사와 대면면접심사 등 1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됐다.

연수에 앞서 제1기 학생홍보대사 수료식과 제2기 임명식을 거행했다.

제1기 홍보대사들은 수료식 중 후배들을 위한 발전기금을 기부하는 깜짝 이벤트를 연출해 후배사랑하는 마음을 전했다.

격려사에서 박명호 총장은 “모습도 예쁘고, 마음 씀씀이 하나까지도 예쁜 1기 홍보대사들을 잊을 수도 없을 것 같다”며, “처음이라는 부담감을 잘 극복하고 대학의 발전과 대학 이미지에 너무나 큰 힘이 되어 진심으로 감사한다”고 말했다. 또한, “2기 들은 선배들을 본 받아 더욱 성장하고 선배들이 쌓아놓은 명성을 잘 이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교육연수는 박명호 총장의 특강을 시작으로 기본예절, 에티켓과 의전훈련, 이미지 메이킹, 스피치 교육 등을 교육했다.

기본적인 교육과 훈련을 받은 제2기 학생홍보대사들은 8월부터 본격적으로 대학 내 각종 행사지원, 홍보모델, 고등학교 입시설명회, SNS 활동 등 대학의 각종 홍보활동에 참여하며, 대학에서는 등록금 100%에 해당하는 장학금과 각종 교육프로그램, 체험연수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한편 작년 제1기 홍보대사의 돋보이는 활약으로 신입생 등록률 100%를 달성하는 등 올해 2기들의 활약을 기대하고 있다.

장완익 기자 jwi600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