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문화대 박명호 총장, 시니어기술창업센터 창업교육생 특강 진행
상태바
계명문화대 박명호 총장, 시니어기술창업센터 창업교육생 특강 진행
  • 장완익 기자
  • 승인 2017.08.03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명문화대 박명호 총장이 시니어기술창업센터 교육생을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계명문화대학교>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박명호 계명문화대학교 총장이 지난 1일 계명문화대학교 시니어기술창업센터에서 ‘농산물 소재 기반 명품 식품가공 기술 창업과정’ 교육생 25여명을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 했다.

박 총장은 ‘기업가 정신과 사회적 책임’이라는 주제로 사업에 임하는 자세와 전략, 기업가의 정신, 창업 성공의 세가지 요소(혁신, 자금, 마케팅), 기업의 성공 부등식, 기업의 사회적 책임 등에 대해 논리적으로 설명해 교육생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이희혁(51세) 교육생은 “박 총장이 특강에서 말한 창업 성공의 세 가지 요건과 성공 부등식을 잘 활용하고 마음에 새겨 성공하는 기업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계명문화대학교 시니어기술창업센터에서 운영하는 “농수산물 소재기반 명품 식품가공 시니어 창업과정”은 중소기업청이 지원하는 창업교육으로 9월 7일까지 창업관련 지원제도, 마케팅 전략, 발효식품 가공 기술, 농수산물 식품가공 등 64시간을 운영한다.

또한, 수료 이후 4회 20시간에 걸쳐 맞춤형 창업 멘토링도 계획돼 있어 교육생들의 식품가공 창업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장완익 기자 jwi600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