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29 (금)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통툰, 3일 광명시 하안점 오픈
상태바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통툰, 3일 광명시 하안점 오픈
  • 장선희 기자
  • 승인 2017.08.03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선희 기자] 만화카페 창업 브랜드 통툰이 광명 하안점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광명시 하안점은 위치적으로 주변에 주거단지와 학교가 밀집해있으며, 세련된 인테리어와 이용편의를 높인 공간으로 오픈 전부터 주목받고 있다. 특히, 어린이와 가족단위의 고객층을 대상으로 한 인테리어 및 도서 구비에 초점을 맞춰 가족단위 고객들이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도록 하였다.

통툰은 만화방과 북카페의 결합된 새로운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지난달 18일 에는 한경비즈니스에서 실시한 프랜차이즈(만화카페)부문에서 2017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했다. 

전국 가맹모집을 시작한 이후 현재까지 포항점, 부천점, 거창점, 안암점, 영등포점, 별양점, 북신점, 하안점, 오목교점(8월 8일 오픈)을 오픈했다.

통툰은 국내 최대 규모의 온, 오프라인 도서공급업체를 확보 87.5% 신간보급률을 자랑하며, 20년 프랜차이즈 창업 노하우를 활용하여, 가맹점들의 성공창업이 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고 있다.

통툰 관계자는 "신규 가맹점주에겐 가맹비, 교육비, 홍보비, 로열티를 면제 하기 때문에 창업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여 안전하게 창업하고자 하는 가맹점주분들이 많이 찾는다"고 전했다.

장선희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