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대,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참가 기업 모집
상태바
경북대,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참가 기업 모집
  • 장완익 기자
  • 승인 2017.08.03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경북대학교 산학협력단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시행하는 ‘2017년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에 참가할 창업기업을 오는 4일부터 24일까지 모집하고, 관련 사업설명회를 8월 8일과 17일 두차례에 걸쳐 오후 2시부터 경북대 IT융합산업빌딩 2층 대회의실에서 개최한다.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은 창업 후 3~7년차 기업들의 성장 촉진과 4차 산업 핵심기업 육성을 집중 지원하기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경북대학교 산학협력단은 15개사 내외를 모집하며, 사업화 분야는 기업당 최대 5천만원을, 4차 산업혁명 분야는 최대 9천만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선정된 기업은 지원금과 함께 △사업화 자금 및 사업 모델 진단 △해외시장판로개척 △투자연계프로그램 등 특화프로그램 지원 서비스도 제공받는다.

지원사업에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공고일(7월28일)기준 창업 3년 이상 7년 이내 기업이라면 지역에 상관없이 지원이 가능하며, 8월 24일 18시까지 K-스타트업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최제용 경북대 산학협력단장은 “우수한 기술력과 아이템을 보유한 유망 기업을 발굴·육성해 글로벌 스타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특화된 지원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장완익 기자 jwi600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