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부산 BS더바디 성형외과 "부위별 군살 미니지방흡입으로 개선 가능"
상태바
[인터뷰] 부산 BS더바디 성형외과 "부위별 군살 미니지방흡입으로 개선 가능"
  • 양보현 기자
  • 승인 2017.08.03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양보현 기자] 식이요법과 꾸준한 운동은 다이어트를 위한 필수적인 요소다. 하지만 몸매 개선을 원하는 이들에게 꾸준한 다이어트를 하고 있음에도 쉽게 해결되지 않는 것이 있다. 바로 빼기 힘든 부위인 팔뚝, 옆구리, 허벅지 등의 군살 부위다. 이는 신체 특성상 쉽게 살이 찌는 부위지만 운동을 통해 살을 빼는 것은 매우 어려운 부위에 속한다. 부산 BS더바디 성형외과의 오창현 원장을 만나 군살을 제거하기 위한 미니 지방흡입에 대해 조언을 구했다.

부산 BS더바디 성형외과의 오창현 원장, 사진=양보현 기자

▲ 부위별 군살은 어떻게 제거하는 것이 좋을까?
부위별 군살은 꾸준히 다이어트를 하는 이들에게 다이어트 의지를 꺾는 요소가 되곤 합니다. 다이어트약이나 식이요법으로는 빠지지 않으며, 부위별 집중 운동을 통해 개선하여야 하는데 잘못된 운동법을 이용하는 경우 오히려 몸에 무리가 가는 경우를 유발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경우 추후 요요현상을 다시 불러오게 만듭니다.

복부, 허벅지, 옆구리 등 쉽게 빠지지 않는 부위의 살은 무리한 다이어트보다 지방흡입을 비롯한 의학적 도움을 받는 것이 이제는 현명한 선택이 된 것입니다. 과거와 다르게 미니 지방흡입, 디펫 지방흡입 등 다양한 방법이 나와 지방흡입 수술에 비해 비교적 쉽게 접근할 수 있어 부담감도 줄었습니다.

▲ 디펫, 미니 지방흡입은 어떻게 진행되는가?
더바디 디펫은 부분적 요철이 있거나 전체적인 부위가 아닌 국소적 부위의 지방을 제거하기 위한 시술로 지방을 쉽게 추출할 수 있도록 특수한 용액을 주사한 후 지방층에 가는 바늘을 삽입해 직접 주사기를 이용한 세밀한 방식의 지방 제거 시술입니다. 미니 지방흡입술 또한 전체 지방흡입의 부담감을 줄인 특정부위 교정이 필요한 경우 사용하는 수술법입니다.

수술법과 부위가 한정돼 간편하고 비용 부담을 줄여 일반인들도 쉽게 활용 가능하며, 운동으로 빠지지 않던 특정 군살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고 있습니다. 시술 후에도 회복기간이 빨라 당일 가벼운 운동이 가능하고,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 지방흡입을 계획한 이들에게 고려할 점은 무엇인가?
여름휴가 시즌 다이어트를 위한 지방흡입 관련 문의가 늘고 있습니다. 인터넷상 과도한 광고를 통해 수술을 결정하기보다는 임상 경험이 풍부한 성형외과전문의를 선택해 충분한 상담을 한 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방흡입이 모든 것을 해결한다고 생각하기 보다는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면서 부위별 지방흡입을 활용한다면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양보현 기자 startofdream@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