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0:21 (수)
리퍼샵 팝니다닷컴, 대기업단기사용 맥북프로 15인치 할인 이벤트
상태바
리퍼샵 팝니다닷컴, 대기업단기사용 맥북프로 15인치 할인 이벤트
  • 장선희 기자
  • 승인 2017.08.0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팝니다닷컴 제공

[KNS뉴스통신=장선희 기자] 리퍼샵 팝니다닷컴(대표 백건일)이 8월 31일까지 대기업 단기사용 맥북프로 15인치 노트북을 기존 출시가 대비 약 70% 할인하는 여름시즌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해당 업체는 기존에 인기상품군의 대량입고 및 SSD 업그레이드를 통해 가격을 할인해 출시했으며, 또 가정용 PC중에 일체형제품의 인기에 힙입어 ‘27인치 아이맥’과 ‘22인치급 아이맥’ 을 이벤트 품목에 포함시켰다.

해당 업체에서는 문화의거리 홍대매장과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대기업 전문그래픽 작업자가 사용하던 상품을 리퍼비시하여 선 판매한다.

리퍼비시란, 사용된 제품이나 반품된 제품을 재정비하여 새 상품과 동일한 성능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상품유통방식으로, 올 여름 새롭게 입고된 리퍼샵 상품은 맥북프로 15·13인치, 아이맥 20·22·24·27인치다.

업체 관계자는 “ 휴대성 노트북 맥북에어는 디자인을 선도하는 분들의 호응으로 당일입고 당일 판매될정도로 인기상품이며, 비교적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진 15인치 맥북프로는 이벤트를 통해 빠른 소진이 예상돼 처음사용, 전문 디자이너, 음악프로그램 사용자의 선점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된다 ”며 “이번 행사로 말하지 않아도 나를 표현하는 디지털문화감성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디지털브랜드를 대표하는 노트북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장선희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