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도시락 프랜차이즈 전문점 토마토도시락, 창업 설명회 연다
상태바
도시락 프랜차이즈 전문점 토마토도시락, 창업 설명회 연다
  • 장선희 기자
  • 승인 2017.08.01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선희 기자] 도시락 프랜차이즈 전문점 토마토도시락이 8월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창업 설명회는 형식적인 회사 홍보가 아닌, 실제로 현장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사례를 통해서 도시락 창업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교류하고 개인별 상담을 통해 상황에 맞는 정보와 궁금증을 해소하며 창업에 대한 자신감을 북돋을 예정이다.

8월 도시락창업설명회는 8월1일, 8일, 15일, 22일, 29일 매주 화요일 오후 2시에 진행되며 6호선 화랑대역 7번 출구 앞에 위치하고 있는 토마토도시락 본사 CS아카데미에서 진행된다. 사전 예약은 전화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정기 창업설명회에 참석이 힘든 예비창업자를 위해 본사 문의 시 전국 어디든 직접 현장에서 맞춤형 창업 컨설팅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편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에 최근 ‘갑질’이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도시락 창업 전문점 토마토도시락은 가맹점과의 관계를 매우 중요시 하는 프랜차이즈 본사로도 익히 소문이 자자하다.

본사는 가맹점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되는 각종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각 미디어 협찬까지 마다하지 않는다. 무엇보다 올해 9월부터 도시락 업계 최초로 극비리에 스타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으며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모델을 섭외하여 준비 중이다.

토마토도시락의 마케팅 담당자는 " 외식 업계의 매출 추이가 마이너스 성장이 대부분이라 전반적으로 마케팅 비용을 축소하고 있는데 토마토도시락은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어서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장선희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