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0:08 (목)
[인터뷰] 박수성 원장 "눈성형 · 코성형, 수술방법 이해 중요"
상태바
[인터뷰] 박수성 원장 "눈성형 · 코성형, 수술방법 이해 중요"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07.30 0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기자] 방학을 맞이하여 눈코성형을 하기 위해 서면을 찾는 분들이 많다. 눈은 신체중에서도 아주 예민하고 성형적으로도 중요하지만 우리몸의 감각을 담당하고 있는만큼 바른 정보로 접근할     필요가 있다. 올바른 눈성형 코성형을 위한 부산성형외과 선택 시 유의할 점에 대해 부산 서면에 위치한 아이앤코성형외과 전문의 박수성 원장과 이야기 해 봤다.

Q.눈성형을 원하는 분들이 많은데?

A. 눈성형은 눈꺼풀에 라인을 만드는 쌍꺼풀수술과 눈매교정술을 병행해 수술 받는 경우가 많다. 눈 뜨는 근육의 힘이 약해 눈꺼풀을 제대로 뜨지 못하는 경우를 ‘안검하수’라고 하는데 안검하수 증상이 계속 지속될 경우 이마 근육을 활용해 눈을 뜨기 때문에 이마에 주름이 생길 수 있으며 눈에 뜰 때 피로감이 증가되고 힘없는 눈꺼풀로 인해 눈동자의 노출 범위가 상대적으로 작아 졸리거나 피곤해 보이는 인상이 될 수 있다.

Q. 눈성형 중에서 많은 분들이 찾는 눈매교정,어떻게 진행되나?

A. 눈매교정술을 병행하여 안검하수를 교정하는데 눈 뜨는 근육의 힘을 개선하고 눈동자의 노출 정도를 정상범위로 하여 눈이 한층 또렷해 보이도록 한다. 또한 눈의 가로 폭이 좁거나 몽고주름이 있는 경우에는 뒤트임, 앞트임 등의 수술법이 필요한 경우에 트임성형을 병행하여 진행하기도 한다. 

Q. 자신에게 어울리는 코성형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 

A. 코성형은 쌍꺼풀수술에 비해 수술방법이 다양하다. 코의 현재 모양에서 필요한 수술 방법만으로 진행해야하며 수술 전 환자 본인이 희망하는 개선점을 담당의에게 명확히 전달하여 얼굴형에 잘 어울리면서 자연스러운 콧대, 코끝 라인이 되도록 부산코성형수술 받는 게 좋다.

Q. 눈성형 코성형을 위한 성형외과 선택 시 유의할 점은?

A. 눈성형, 코성형 수술 건수가 나날이 증가하고 있는데, 좋은 결과를 위해서는 여러 요인이 고려되어야 하는데 그 중에서 수술 전 진행될 수술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수술 후 주기적으로 병원을 방문해 눈,코의 상태가 괜찮은지 경과를 지켜보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덧붙여서 말씀드리자면 눈성형, 코성형을 위해 부산성형외과를 알아보실 때 직접 병원을 방문하셔서 성형외과전문의와 상담을 받아보신 후에 신중히 판단하셔서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