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인터뷰] 김가람 원장 "지방흡입 부위별로 맞춤형시술 필요"
상태바
[인터뷰] 김가람 원장 "지방흡입 부위별로 맞춤형시술 필요"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07.29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기자]  현대인들에게 가장 많은 고민 중 하나인 비만, 특히 여름이 되고 나니 옷 속에 숨겨왔던 살들이 신경이 쓰이기 시작한다. 그래서 한번쯤은 생각하게 되는 것이 지방흡입이다. 다이어트 약이나 여러가지 방법으로 시도해도 잘 안 되는 경우에 비만클리닉을 찾게 되는데, 지방흡입은 부위별로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부산 서면 노블레스성형외과의 성형외과전문의 김가람원장과 이야기를 나누어 봤다.

Q. 팔과 팔뚝의 지방흡입 어떤 효과가 있나?

A. 지방흡입시 효과도 좋고 만족도도 높은 부위이다. 다만, 팔뚝에는 지방량이 적고, 신경, 혈관이 피부 가까이에 있기때문에 주의를 요한다. 따라서 부산지방흡입 등의 수술법이 충분히 숙련된 성형외과전문의가 있는 곳을 방문하시는 것이 좋다. 시술과정에서는 브라라인, 부유방, 삼각근이 있는 부위까지 골고루 진행되야 아름다운 팔뚝 라인을 만들 수 있다. 팔뚝 지방흡입은 회복기도 비교적 짧다.

Q. 복부 지방흡입은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은가?

A. 앉아있는 시간이 많거나 기름진 음식 등으로 인해 비만이 많이 생기는 부위이다. 복부의 경우 옆구리, 뒷구리의 군살, 러브핸들까지 골고루 진행되야 잘록한 허리라인을 만들 수 있다. 출산 등의 이유로 복부의 피부가 많이 쳐진 경우에는, 단순히 서면지방흡입 뿐만 아니라 복부성형술을 동시에 병행 해줘야 제대로 된 만족스러운 효과를 볼 수 있다.

Q.허벅지 지방흡입으로 멋진 라인을 만들려면?

A. 힙 라인에서 무릎 부위까지 전체적인 조화를 고려해야 한다. 셀룰라이트를 잘 제거해야 울퉁불퉁한 라인을 매끄럽게 만들 수 있다. 힙 라인 부위를 과다하게 흡입할 경우 엉덩이가 쳐지거나, 엉덩이 밑 이중주름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특히 더 주의해야 한다. 허벅지에서 뽑은 지방을 엉덩이 윗부분에 이식하기도 하는데, 이렇게 하면 허리와 엉덩이의 경계가 명확해지며 허리가 더욱 잘록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그래서 지방흡입을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인기가 있는 시술법이다.

Q.종아리 지방흡입을 원하는 분들이 많다.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은가?

A.종아리가 두꺼운 경우는 지방이 많은 경우와 근육이 발달한 경우로 나눌 수 있다. 근육이 발달한 경우에는 보톡스나 종아리 퇴축술로 근육의 볼륨을 줄여주어야하고, 지방 축적이 많은 경우에는 지방 흡입을 해야 한다. 종아리 지방흡입을 할 때에는 허벅지에서 발목까지 이어지는 라인이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렇지 않다면, 부자연스러운 느낌과 함께 걸음을 걸을 때 불편함을 느낄 수 있기에 반드시 개인의 상태에 맞는 방식의 지방흡입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