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서진웅 의원, 부천시 기업인 초청 기업애로 간담회 개최
상태바
경기도의회 서진웅 의원, 부천시 기업인 초청 기업애로 간담회 개최
  • 한민재 기자
  • 승인 2017.07.26 2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한민재 기자]경기도의회 경제과학기술위원회 서진웅 의원(더불어민주당, 부천4)은 26일 부천테크노파크 부천시 경제상황실에서 부천 여성기업인협의회 이봉숙((주)호성테크닉스 대표) 사무국장을 비롯한 기업인들과 함께 ‘부천시 기업인 초청 기업애로 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간담회에는 박신환 일자리노동정책관, 박태환 기업지원과장 등 도 집행부 관계자, 이진선 부천시 경제국장 등 시 관계자 및 임달택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창업성장본부장, 김홍천 경기신용보증재단 북부지역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 공공기관의 중소기업 지원시책 설명, 기업애로 청취 및 답변 등 중소기업 활성화를 위한 논의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기업인들은 경기침체에 따른 인력문제, 자금지원, 판로개척 등과 관련해 지원해 줄 것과 대기업의 일방적인 단가 통보, 하청, 재하청 등 불공정 거래와 같은 애로사항에 대하여 해결해 줄 것을 요청했다.

서진웅 의원은 “부천 지역은 경기 서북부의 중심도시로 첨단지식산업의 중심지로 거듭나고 있는 중이며 이를 위해서는 지역의 중소기업 활성화가 필수”라며 “오늘 논의된 애로사항 해결을 위해 도의회, 집행부, 공공기관이 합심하여 노력해야 할 것이며 이외에도 기업들을 위한 연구개발 예산 확보 등 중소기업의 성장을 위한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한민재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