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8:52 (수)
가수 서희, UNESCO 아시아태평양본부 감사장 수여
상태바
가수 서희, UNESCO 아시아태평양본부 감사장 수여
  • 최도범 기자
  • 승인 2017.07.26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네스코 헌정 정신에 연감을 받아 뮤직 비디오 제작한 공로
'독도는 우리땅' 박문영 작곡가와 공동 작업
25일 가수 서희씨가 유네스코 아시아태평양본부로부터 우편으로 감사장을 전해 받았다.<사진제공=서희>

[KNS뉴스통신=최도범 기자] 가수 서희씨가 지난 19일 국제기구 UNESCO 아시아태평양본부(BANGKOK, THAILAND)로부터 감사장을 수여받았다.

이번 감사장은 서 가수가 세계곳곳에서 벌어지는 전쟁과 불행한 현실과 인류의 평화를 위한 유네스코의 헌장정신에 영감을 받아 제작한 뮤직비디오 A.O.P.(Angel of Peace)의 ‘Building Peace’  제작 공로를 인정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작업에서 서 가수는 '독도는 우리 땅' 작곡자인 박문영씨와 함께 뮤직비디오로 모든 전쟁은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싹 텄기에, 영원한 평화의 방벽 또한 사람들의 마음속에 세워야 하고 이와 함께 지구를 사랑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한편, 서 가수는 경상북도독도재단홍보대사로 수년간 전 세계를 누비며 ‘신 독도는 우리 땅’을 비롯해 4개국어 6곡의 독도노래로 독도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아울러, 서 가수는 한국心바람TV(KSBR-TV)‘대표이며 자신의 최근 타이틀곡인 ’당신은 비타민’이라는 경쾌한 성인가요를 통해 웃음치료사와 실버댄스강사, 레크리에이션지도사들에게 율동과 댄스를 통한 힐링대중가요를 보급하고 있다.

최도범 기자 h21ye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