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정보] 뱃살과 허벅지살 고민? 더셀 체형조각 주사로
상태바
[의료정보] 뱃살과 허벅지살 고민? 더셀 체형조각 주사로
  • KNS뉴스통신
  • 승인 2017.07.25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 무더운 여름이 오면 옷차림이 가벼워지고 노출을 하는 일이 많아져 많은 사람들이 살을 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식이조절이나 운동 등으로 인해 다이어트를 시도하지만 허벅지 살이나 뱃살 같은 부위는 쉽게 빠지지 않아 많은 고민이 될 수밖에 없다.

정상 체중이거나 저체중이어도 불구하고 복부나 허벅지에 지방이 쌓이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경우 다이어트를 해도 쉽게 빠지지 않는다. 몸무게를 감량해도 평소 빠지지 않는 허벅지나 뱃살 등은 그대로인 경우가 많아 고민에 빠지기도 한다.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빼고 싶은 부위의 지방만 제거할 수 있는 지방분해시술을 찾고 있다. 몸에 칼을 대기가 두려워 수술적인 방법을 꺼리는 경우 비수술적으로 지방을 빼는 시술이 해답이 될 수 있다.

비만 고민을 위해 다양하게 시행되고 있는 비만 시술 중에서도 강남구 역삼동, 대치동에 위치한 연세더셀피부과에서는 ‘더셀 체형조각주사’라는 시술을 시행 중이다. 연세더셀피부과 심현철 원장은 “더셀 체형조각 주사는 많은 사람들이 흔히 알고 있는 지방분해주사의 효과를 극대화시킨 비만 시술”이라며 “체내의 삼투압보다 낮은 저장성용액과 지방을 분해하는 데에 도움이 되는 약물을 이용해 지방세포를 파괴하는 원리다. 분해된 지방세포는 소변으로 배출되는 방법으로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시술 시간도 비교적 짧고 간편하기 때문에 사회생활로 바쁜 직장인도 부담 없이 시술을 받을 수 있다. 또 수술적 방법이 아니기에 마취도 필요하지 않다. 심 원장은 “더셀 체형조각 시술로도 효과를 볼 수 있지만 함께 레이저 시술이나 고주파 시술, 약물 처방 등을 병행하면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간편한 시술이라고 해도 나타날 수 있는 부작용 등의 단점이나 주의사항을 간과해서는 안된다. 심 원장은 “시술을 결정하기 전에는 반드시 시술을 진행하는 전문의와 상담을 한 뒤에 신중히 결정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체내에 약물을 주입하는 시술이기 때문에 경험이 많고 숙련된 의료진에게 시술을 받는 것이 중요하고 환자 개개인의 상태를 고려해 알맞은 시술을 진행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KNS뉴스통신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