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2:04 (목)
[카드뉴스] 한려해상국립공원 내 여름휴가지, 거제도 신축펜션 '해마르' 오픈
상태바
[카드뉴스] 한려해상국립공원 내 여름휴가지, 거제도 신축펜션 '해마르' 오픈
  • 장선희 기자
  • 승인 2017.07.24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선희 기자] 7, 8월, 시원한 곳으로 떠나고 싶은 계절,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등과 함께 떠난 여름휴가지에서 시원한 해수욕장에 몸과 마음을 담그며 휴식을 취하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지요.

'풀빌라' 해마르 펜션은 신축 펜션으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각 객실 내 바비큐 시설, 8인용 제트스파, 실내수영장 등을 갖췄으며 푸른 바다가 멋스러운 조화를 이루고 있어, 여행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고 합니다.

해마르 펜션 내·외부 전경으로는 거제시에서 심혈을 기울린 해양 산책로가 자리하고 있으며, 전객실 오션뷰 및 단지 내 전용 해수욕장으로 나만의 휴식을 즐길수가 있으며, 대명콘도 옆에 위치합니다.

펜션의 즐거움 누리는 '풀빌라 펜션'으로, 사계절 내내 수영장내 미온수를 공급함은 물론 야외수영장도 이용 가능하며 펜션 1층 해마르까페에선 호텔뷔페식으로 조식을 무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마르 펜션 최학규 대표는 "그저 하룻밤 머물고 가는 숙박시설이 아닌 여행객들에게 편안한 휴식과 아침 조식까지 맛있게 드시고 가셔야 여행의 기쁨을 온전히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며 "또한 조선도시에서 관광도시로 탈바꿈하는 거제시에서 최고의 펜션으로 성공적인 출발이 되도록 힘쓰겠다"고 전했습니다.

장선희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