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 완산지구 2차 미소지움, 지역 교육환경 향상 위한 지속적 마케팅 실시 ‘눈길’
상태바
영천 완산지구 2차 미소지움, 지역 교육환경 향상 위한 지속적 마케팅 실시 ‘눈길’
  • 장세홍 기자
  • 승인 2017.07.24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천여중’ 방송전문가 장성규 JTBC 아나운서 초청 특강
지난 21일 영천시민회관에서는 '영천 완산지구2차 미소지움 프리미엄' 에듀카페 후원으로 영천여중 전교생을 대상 장성규 JTBC 아나운서 초청 특강을 실시했다. <사진=MSC>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4차 산업혁명은 정보통신기술의 융합으로 이루어지는 차세대 산업혁명을 뜻한다. 4차 산업혁명시대를 맞으면서 교육에 대한 사고의 전환도 요구되는 시점이다.

변화된 환경에 따라 교육현장인 학교는 물론 지자체, 지역사회에서도 교육, 진로활동을 확대하고 있는 가운데 학교와 지역사회가 손잡고 청소년들의 진로교육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1일 영천시민회관에서는 영천여중 전교생을 대상으로 방송전문가인 장성규 JTBC 아나운서를 초청 ‘당신의 인생을 바꾸는 10분의 용기’라는 주제로 특강이 실시돼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번 특강은 ‘영천 완산지구 2차 미소지움 프리미엄’ 단지내 에듀카페 후원, ㈜티엠디교육그룹 기획으로 진행됐다.

이날 강연에서 자신의 삶의 이력에 대한 진솔한 고백과 함께 용기있는 도전, 실행력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특유의 재치와 입담으로 학생들을 집중시킨 장성규 아나운서는 “저의 경험에서 우러나온 작은 조언이 우리나라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영천여중과 ㈜티엠디교육그룹은 지난 달 21일에도 서울 강남의 최고 교육전문가인 고봉익 티엠디교육그룹 대표가‘ 진로를 통한 진학설계’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해 진로와 진학에 대한 정보 제공과 함께 현실적이고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미소지움 에듀카페에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티엠디교육그룹은 청소년 교육전문 기업으로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로, 자기주도학습, 인성, 리더십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개발, 제공하고 있다.

이 행사를 후원한 ‘완산지구 2차 미소지움 프리미엄’은 교육정보 제공, 교육서비스 강화 등 지역의 교육환경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마케팅을 실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해에는 학부모를 위한 달라진 입시제도에 관한 이해, 생활기록부에 따른 자기소개 작성법부터 아이의 종합 학습 심리검사를 통한 진로, 진학 상담 등 ‘맘스 아카데미’ 강의를 4주간 모델하우스에서 진행하기도 했다.

‘완산지구 2차 미소지움 프리미엄’은 단지 내 근린생활시설에 ‘에듀카페’를 운영해 학습은 물론 장기적인 진로•진학 컨설팅까지 실시하며, 교육관련 행사뿐만 아니라 실질적인 교육서비스를 제공한다.

완산지구 2차 미소지움 프리미엄 분양관계자는 “이제 아파트는 단순한 주거 그 이상의 의미를 지니게 됐다”며 “미소지움 프리미엄이 영천을 대표하는 교육특화 아파트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완산지구 2차 미소지움 프리미엄은’현재 일부 미계약 세대에 대해 선착순 동·호수 지정 분양을 실시하고 있으며 지하 2층 지상 28층 6개 동 773가구 규모다. 세부가구 구성은 ▲67㎡ 254가구 ▲74㎡ 53가구 ▲84㎡A 347가구 ▲84㎡B 56가구 ▲117㎡ 63가구이다.

중도금 무이자, 즉시 전매가능, 계약금 1000만원(67㎡기준) 등 분양조건도 우수하다. 2019년 2월경 입주예정으로 모델하우스는 영천시 망정동에 위치해 있다.

장세홍 기자 jsh95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