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1:16 (목)
인사동 명물 북촌손만두 오는 26일 창업설명회 진행
상태바
인사동 명물 북촌손만두 오는 26일 창업설명회 진행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07.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수제 손만두 전문점으로 유명한 인사동 명물 ‘북촌손만두‘가 13회차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7년 전 인사동의 작은 골목, 지금의 '쌈지길‘이라고 불리는 곳에서 약 8평의 규모로 시작해 전국 180여 개 ’만두 맛 집‘을 만들어 낸 인사동 명물 ’북촌손만두‘가 오는 26일(수) 서울시 종로구 관훈동에 위치한 ’북촌손만두 전용 교육장‘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총 3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인사동 명물 ‘북촌손만두’의 대표 인기 메뉴인 ‘갈비만두’의 노하우를 특별히 공개하는 자리여서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3개의 프로그램 구성 중 첫 번째 시간에는 치열한 외식 시장 속 인사동 명물 ‘북촌손만두’가 수제만두 아이템으로 우뚝 설 수 있었던 비밀을 다양한 외식 아이템들의 장점과 단점을 비교, 대조해 가며 설명해 준다. 

두 번째 시간에는 ‘북촌손만두’의 대표 메뉴 중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일품인 ‘튀김만두’와 진짜 갈비가 들어가 먹는 식감이 일품인 ‘갈비만두’를 만두피와 만두소를 가지고 직접 빚어 보며 노하우를 전수받는 시간을 갖는다. 

시원하고 알싸한, 거기에 매콤하기까지 한 ‘북촌 피냉면’을 함께 맛볼 수 있는 특별한 행사도 마련됐다. 

마지막 프로그램인 세 번째 시간에는 ‘창업설명회‘를 참가한 예비창업자가 가장 궁금해하는 창업비용과 운영 노하우, 상권과 입지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을 ’북촌손만두‘의 상권전문가와 운영전문가를 통해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진다.

수제 손만두 전문점 창업과, ‘북촌손만두’ 창업을 생각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라면 금번 창업설명회가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인사동 명물 ‘북촌손만두’의 창업설명회는 사전예약을 통해서만 참가가 가능하며, 문의는 본사로 하면 된다. 사전 신청자에게는 우선순위 혜택이 주어진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