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종옥도 인정한 갱년기 여성 건강 솔루션, ‘프랑스 해송 웰루션’
상태바
배종옥도 인정한 갱년기 여성 건강 솔루션, ‘프랑스 해송 웰루션’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7.22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릴리에뜨, 자연모아, 라이트플러스 등의 헬스 뷰티 브랜드를 연속으로 성공시켜 온 웅진릴리에뜨는 갱년기증상 완화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프랑스 해송 웰루션’을 새로이 선보이고 대규모 론칭쇼 개최, 배우 배종옥씨 메인 전속모델 발탁 하는 등 론칭 초반부터 제품의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어필하고 있다.

갱년기 여성을 위해 개발된 ‘프랑스 해송 웰루션’은 5월 대대적인 론칭쇼를 열어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위한 제품이라는 점을 알리기 시작했으며, 함께 추진된 론칭 이벤트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론칭쇼에서는 직접 프랑스에서 촬영한 바이럴 영상을 공개해 왜 갱년기 증상에 프랑스 해송을 선택해야 하는지를 영상으로써 어필했고, 이후 많은 갱년기 여성들이 동질감을 가질 수 있는 중년 여배우 배종옥씨가 적극적으로 제품 효능을 알리는 홍보활동을 펼침으로써 ‘프랑스 해송 웰루션’의 초기 돌풍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론칭이벤트 ‘웰컴 투 뷰티풀 라이프, 웰컴 투 프랑스’에서는 프랑스 파리행 여행티켓을 증정하며 제품의 상징과도 같은 프랑스의 대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해 ‘우수 제품의 통 큰 이벤트’라는 평을 받기도 했다.

주로 40대 여성 갱년기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개발된 ‘프랑스 해송 웰루션’은 주원료 프랑스 해송(피크노제놀)과 기타 판토텐산, 비타민B, 비타민D 등이 함유돼 있으며 유럽의 herb-tech를 통해 중년 여성을 위한 과학적 설계로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 호프, 로즈마리, 세이지 추출물의 추가 함유로 건강기능식품 및 갱년기에 좋은 영양제로써의 역할도 하도록 했다.

주성분인 프랑스해송(피크노제놀)은 프랑스 남서부 가스코뉴 지방의 랑드(Landes) 숲에서만 자라는 단일종 소나무에서 추출한 원료로써, 놀라운 자연적 특성을 가진 프로시아니딘, 바이오 플라보노이드, 유기산들이 일정한 비율로 혼합된 자연이 만든 화합물이다. 강력한 항산화 작용과 천연 항염작용, 콜라겐 및 히알루론산의 생성 촉진, 혈관 확장을 돕는 혈관 내막의 산화질소 생산촉진 등의 특성을 가진 활성성분들이 독특한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300편 이상의 학술 논문을 통해 품질, 안전성, 무독성, 임상 효과가 검증된 상태다.

웅진릴리에뜨 관계자는 “불면증, 안면홍조, 불안감, 우울증, 질건조증 등 다양한 복합 증상을 가져오는 갱년기에는 이를 완화시킬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하나만 잘 선택해도 훨씬 견디기 쉽다”며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프랑스 해송 원료를 사용한 본 제품을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