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0 09:54 (목)
공주대, 금형 산학협력위원회 개최
상태바
공주대, 금형 산학협력위원회 개최
  • 조영민 기자
  • 승인 2017.07.21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대, 금형 산학협력위원회<사진=공주대 제공>

[KNS뉴스통신=조영민 기자] 공주대학교 공과대학(학장 김영춘)금형설계공학과는 지난 19일 천안캠퍼스 10공학관 2층 회의실에서 금형관련 교수, 산업계 관계자 및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공주대 금형 산학협력위원회’ 행사를 가졌다.

21일 공주대에 따르면, 이날 공주대학교 금형설계공학과 학과장(교수 최계광)은 공과대학에서 운영하는 6개 제도에 대해 산업계 관계자에게 공주대 금형 산학협력위원회 취지에 대하여 설명했다.

이후에는 ‘하이브리드캠을 이용한 3/5축 가공’과 ‘자유곡면 생산품의 효과적인 품질검사’에 대하여 3D씨스템즈코리아와 ㈜휴스템에서 특강을 각각 1시간씩 진행했다.

공주대 금형 산학협력위원회는 매년 2회 금형 관련 산업계 관계자들을 모시고 모임을 갖기로 결정하고, 다양한 주제로 간담회를 이어 나가서 ‘공주대 금형 산학협력위원회’ 행사를 마쳤다.

한편, 이날 회의는 공주대 공학교육혁신센터(센터장, 현창호교수)와 테크노융합대학원(원장, 박상흡교수), 연구장비공동활용사업단(단장, 이철호교수), 글로벌금형기술연구소(소장, 최계광)가 후원하는 행사로 3D씨스템즈 코리아 이성국 상무, 오피에스잉거졸코리아 윤재웅 사장, 포스코대우 임세종 연구소장 등 금형관련 대, 중, 소 기업의 대표이사 및 임원 40명이 참석했다.

조영민 기자 dt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