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부산 BS더바디 성형외과 오창현 원장 "몸매관리 위한 지방흡입은 전문가 도움 필요"
상태바
[인터뷰] 부산 BS더바디 성형외과 오창현 원장 "몸매관리 위한 지방흡입은 전문가 도움 필요"
  • 양보현 기자
  • 승인 2017.07.21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양보현 기자] 장마철이 지나고 본격적인 바캉스 휴가 시즌을 맞이하면서 해수욕장, 워터파크 등 더위를 피할 수 있는 장소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휴가지를 찾는 이들은 가벼워진 옷차림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자 한다. 하지만 체형과 군살이 드러나기에 부담을 느끼는 이들도 적지 않다. 부산 BS더바디 성형외과 오창현 원장을 만나 지방흡입을 통한 여름철 몸매관리법에 대해 얘기를 나눠봤다.

부산 BS더바디 성형외과 오창현 원장, 사진=양보현 기자

▲ 여름철 다이어트 방법은?

꾸준한 운동과 규칙적인 생활습관, 식습관은 가장 건강한 다이어트법으로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방법은 오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기에 바쁜 사회생활을 하는 현대인들에게는 힘든 방법입니다. 또한 부위별 군살의 경우에는 운동을 반복한다고 하여도 평소 생활습관으로 생긴 살인만큼 쉽게 빠지지 않는 것이 사실입니다. 아름다운 몸매 개선을 위한다면 앞서 말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면서 지방흡입을 활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지방흡입은 어떻게 진행될까?

지방은 신체 전체에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데, 얼굴, 팔뚝, 복부, 허벅지, 종아리 등에 활용이 가능합니다. 대용량 지방흡입부터, 부위별 선택형 지방흡입, 젤틱을 이용한 지방분해 등 다양한 방법이 있는데 이는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하여 자신의 신체적 특성과 몸매의 특징을 파악한 후 수술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절개부위를 최소화하여 흉터에 대한 걱정을 최소한으로 줄였으며, 수술 후 바로 활동이 가능하도록 수술방법들이 개선되고 있습니다. 체외에서 레이저를 조사함으로써 지방이 용해되도록 하며 이를 흡입하는 방법이 가장 대표적인 수술방법입니다. 이외에 레이저, 젤틱 등을 활용하여 부위별 군살을 제거하는 방법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 지방흡입 수술시 주의 사항은?

지방흡입에 대한 결과치는 개개인의 체질과 향후 다이어트에 신경을 쓰느냐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단순히 지방을 많이 흡입 제거한다고 하여 큰 효과를 얻는다고 생각하는 것보다는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하여 개선시키고 싶은 부위가 어디인지 충분한 피드백을 통하여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비용에 따라 병원을 선택하기보다는 안전하게 수술이 진행되고 있는지, 임상경험이 풍부한 전문의가 진행되는지도 확인을 하고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신 지방흡입의 경우 세심한 마취관리가 필요하기에 마취과 의료진이 상주하고 있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양보현 기자 startofdream@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