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경제일반 더블
머니홀릭, 개인회생대출 정식업체 확인이 중요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얼어붙은 서민경제 때문에 개인채무를 감당하지 못해 개인회생을 신청한 개인회생자가 매년 안 좋은 기록을 갱신하고 있어 사회적인 문제로 떠오르고 있다.

개인회생제도는 채무의 최대 90%까지 탕감을 받을 수가 있으며 직장인과 사업자, 일용직 등 일정한 소득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자격조건이 되어 빚에서 벗어날 수 있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아닐 수 없다.

그러나 문제는 개인회생제도를 신청할 경우 신용거래가 일시적으로 모두 중지된다는 점이다. 이에 따라 신용대출 등은 받을 수 없게 된다.

정상적인 소득을 가지고도 생활하기가 벅찬 시대에 정부가 산출한 최저생계비용만을 가지고 생활을 유지하기란 여간 쉬운 일은 아닐 것이다. 최근에는 이러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효율적인 도움을 주는 개인회생자 대출이 등장한 상태다.

예상치 못하게 급한 돈이 필요한 상황이 발생했을 경우 인터넷에 개인회생자대출자격 및 개인회생자대출신청 등에 대한 간단한 검색만으로도 필요한 정보를 얼마든지 얻을 수 있고, 그 외 개인회생 인가전 사건번호대출, 개시결정자대출, 상품 등 채무조정자를 위한 개인회생대출방법을 알고 나면 개인회생대출가능한곳을 통해 언제든 개인회생대출자격에 맞는 개인회생대출상품을 이용하여 합리적으로 자금을 융통할 수 있다.

머니홀록 대출담당 관계자는 “대출진행전 상환계획을 세우고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며 “사람이 살다보면 급하게 목돈이 필요한 경우가 비일비재하게 있는데, 불법대출 및 보이스피싱에 노출되지 않기 위해서는 정상적인 금융상식 및 정보가 필수”라고 전했다.

한편, 머니홀릭에서는 개인회생 및 신용회복, 파산면책 등을 진행 중인 채무조정자 및 저신용자들에게 대출도우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개인회생 개시 전 사건번호대출 및 개인회생자대출, 인가후대출, 신용회복중대출, 파산면책자대출 등 저신용자들을 위한 채무통합대출 및 여성대출 등 저신용자 컨설팅에 주력하고 있으며, 대표전화를 통해 무료상담도 가능하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오영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나눔정신 실천하는 유태호 (주)희성 대표나눔정신 실천하는 유태호 (주)희성 대표
[인터뷰] 이림디앤씨 인승도, 홍기붕 공동대표를 만나다[인터뷰] 이림디앤씨 인승도, 홍기붕 공동대표를 만나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