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12 (금)
“분당 율동이 드리는 또 하나의 선물” 분당프리미엄 하우스 프라임힐즈
상태바
“분당 율동이 드리는 또 하나의 선물” 분당프리미엄 하우스 프라임힐즈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7.07.20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성남시 분당구 율동 272번지에 짓는 신축 빌라인 분당 율동공원 프라임힐즈다.  4개 동에 32~35평 34가구가 분양 중에 있다.

프리미엄 풀옵션 구성이 생활의 품격을 높여드리며 전세대가 연결된 아파트형 지하주차장으로 되어있다. 또한 프리미엄 풀옵션 인테리어로 시공되었다. 숲전망이 좋은 남향구조에 테라스와 스페셜 복층구조가 주목할만하다.

율동공원이 걸어서 10분 거리에 있는 만큼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율동공원은 성남시 분당 지역의 대표 공원이다. 45m 높이의 번지점프대도 갖추고 있다. 공원에는 국내 최초의 ‘책 테마파크’도 있다. 
 
생활여건이 괜찮아서 분당선 서현역(6분)과 신분당선 판교역(11분)이 가까워 강남권으로 오가기 편하다. 인근 생활편의시설로 AK프라자와 이마트, 분당제생병원, 분당구청 등이 있다. 자녀들은 서현초·중 등으로 통학할 수 있다.
 
프라임힐즈는 프리미엄 풀옵션으로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김치냉장고, 광파오픈, 3구 전기렌지, 드레스룸, 작은방 붙박이장, 시스템에어컨 등이 풀옵션으로 제공된다. 각 방에 난방제어기와 아메리칸스탠다드, 한샘 정품 싱크대, LG 샷시 등의 마감재가 사용된다. 아파트형 지하주차장, 무인택배시스템 등의 편의시설도 제공한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