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09 (토)
행복경영포럼, 중소기업 CEO를 위한 무료 조찬 특강
상태바
행복경영포럼, 중소기업 CEO를 위한 무료 조찬 특강
  • 김관일 기자
  • 승인 2017.07.20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명 전 부총리 ‘오케스트라의 지휘자와 같은 리더십’ 강의 진행
단체 기념촬영 모습.<사진=행복경영포럼>

[KNS뉴스통신=김관일 기자] 사단법인 행복한경영(대표 조영탁)은 20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노보텔앰버서더호텔에서 중소기업 CEO를 위한 무료 조찬 특강 ‘행복경영포럼’을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사)행복한경영의 공동 발기인인 오명 전 부총리, 손욱 행복나눔125 회장, 조영탁 휴넷 대표를 비롯해 중소기업 CEO 70여명이 참석했다.

조찬 강연회 전경.<사진=행복경영포럼>

‘행복경영포럼’은 (사)행복한경영이 운영하는 중소기업 CEO 무료 교육 과정인 ‘행복한 경영대학’의 전체 동문들을 대상으로 하는 행사다. 월 1회 진행되는 조찬 특강에서는 각 분야 전문가의 강의와 동문 CEO들의 행복경영 사례 발표가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오명 전 부총리의 ‘오케스트라의 지휘자와 같은 리더십’ 특강과 손욱 회장의 축사, 휴넷의 행복경영 사례 발표 등이 이어졌다.

이날 오명 전 부총리는 “훌륭한 리더십을 갖춘 CEO들이 많아지면, 우리나라도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을 것”이라며 “여기 모인 중소기업 CEO들이 대한민국을 이끌어 갈 리더가 되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사)행복한경영은 중소‧중견기업 CEO를 대상으로 무료 최고경영자 과정을 진행하고, 행복경영 CEO들의 모임을 통해 중소기업의 우수한 문화를 발굴 및 전파하고 있다.

‘행복경영포럼’은 오는 하반기에 김종훈 한미글로벌 회장, 이형우 마이다스아이티 대표, 이윤환 인덕의료재단 이사장 등 명사들의 강의가 예정돼 있기도 하다.

김관일 기자 ki2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