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LH “분양정보, 스마트폰으로 확인하세요”
상태바
LH “분양정보, 스마트폰으로 확인하세요”
  • 김덕녕 기자
  • 승인 2011.11.02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덕녕 기자] 최근 LH가 출시한 스마트폰 앱인 'LH 분양정보‘에 대한 시장반응이 뜨겁다.

LH(한국토지주택공사, 사장 이지송)는 지난 10월 25일부터 LH에서 공급하는 분양APT, 상가, 토지 등의 분양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LH 분양정보’를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스마트폰 2천만 시대를 맞이해 고객니즈를 충족시키고 공급을 활성화하기 위해 개발된 ‘LH 분양정보’ 앱을 통해 신문 공고나 LH 홈페이지 등을 방문하지 않고도 이제는 부동산에 관한 정보를 손안에서 실시간으로 검색할 수 있게 됐다.

우리나라 국민들의 부동산에 대한 관심, 특히 LH가 분양하는 토지, 주택 등에 대한 관심을 그대로 반영하듯 ‘LH 분양정보’ 앱은 출시된 지 일주일 만에 경제부문 다운로드 순위 1위를 기록했으며 앱스토어 다운로드 전체 순위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어나가고 있다.

주목할 만 한 점은 LH는 LGU+와 공동으로 ‘LH 분양정보’ 앱을 통해 고객들이 간접기부를 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었다는 점이다.

고객들이 ‘LH 분양정보’ 앱을 방문해 삽입된 광고를 클릭할 경우 광고주가 100원씩 적립금을 LH에 지급하게 되며 이렇게 모아진 적립금은 복지단체(밀알복지재단)에 기부되는 구조다.

LH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LH 분양정보’ 앱은 공급도 촉진하면서 사회공헌도 할 수 있는 LH의 많은 고민이 반영된 결과물이다“며 “고객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만들고 사회에 환원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노력을 통해 국민공기업으로 거듭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덕녕 기자 kd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