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인자위, ‘품질관리전문가양성과정’ 훈련생 모집
상태바
대구인자위, ‘품질관리전문가양성과정’ 훈련생 모집
  • 장세홍 기자
  • 승인 2017.07.19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대구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 공동훈련센터인 한국폴리텍대학 대구캠퍼스에서는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 채용예정자훈련 ‘품질관리전문가양성과정’ 훈련생 20명을 모집 한다.

품질관리전문가양성과정(국가직무능력표준(NCS) 3수준)은 품질관련 이론 및 실무/시스템 등을 익혀, 현장에서 생산된 물품을 검사 기준에 의한 측정장비/시험법으로 양품과 불량품 판정 및 불량품 발생 시 대책을 마련 할 수 있는 전문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품질관리, 검사·측정기기 관리실무, CAD실습, 품질·환경경영시스템(ISO9001, ISO14001), 기계품질 출하 관리 실무, 정밀측정실습 등을 배우게 된다.

모집 대상은 품질관리활동을 하는 업무에 종사하고자 하는 신규 구직자이며, 실습에 최적화된 교육환경에서 맞춤형 실무 기술 교육을 받은 후, 한국폴리텍대학 협력기업에 취업을 알선 받게 된다.

훈련생 모집은 오는 8월 20일까지 이며, 교육은 8월 21일~10월 20일까지(40일/240시간) 실시한다.

훈련비는 전액 무료이며, 훈련기간 중 식사와 월 20만원의 훈련수당도 지급해 경제적인 부담 없이 취업준비를 할 수 있다.

신청은 한국폴리텍대학 대구캠퍼스 홈페이지나 대구인자위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고, 최종 훈련생은 면접을 통해 선발 된다.

장세홍 기자 jsh95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