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문화대, 상해양연교육과기유한공사와 국제교류 협약 체결
상태바
계명문화대, 상해양연교육과기유한공사와 국제교류 협약 체결
  • 장완익 기자
  • 승인 2017.07.18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계명문화대학교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계명문화대학교는 18일 문화관 대회의실에서 상해양연교육과기유한공사와 국제교류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계명문화대학교 신동숙 부총장, 이은진 유아교육과 학과장, 윤미숙 뷰티코디네이션학부 학부장 등 대학관계자와 상해양연교육과기유한공사 김동현 법인대표 등 양 기관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협약서를 통해 교육교류사업 및 인재 양성을 위한 협력, 유아교육과, 뷰티코디네이션학부 등 재학생들의 중국 해외현장실습, 상호 우호관계 발전에 대한 협력 및 정보 공유 등을 협력키로 했다.

신동숙 부총장은 “우리대학교는 상해양연교육과기유한공사에서 필요로 하는 실력과 인성을 갖춘 글로벌인재를 잘 양성하겠다”며, ”이 협약을 기반으로 해외취업이 많이 이루어지는 신호탄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상해양연교육과기유한공사는 ‘중국 리드림 메디컬 코스메틱 그룹’의 산하 교육법인으로 ‘지혜를 깨우치게 하는’이라는 교육정신을 바탕으로 유아예술교육, 어린이 연속교육, 고등교육을 중심으로 하는 종합 브랜드 교육기관이다.

‘리드림(차이나) 메티컬 코스메틱 그룹’은 2015년 1월 설립했으며, 중국 메디아그룹의 고급 의료서비스를 담당하는 의료서비스 전문 그룹이다. 매월 초진 환자수가 약 1,600여명이며, 월평균매출이 약 35억원이며, 직영병원은 현재 상해, 북경, 소주, 닝보에 있다.

장완익 기자 jwi600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