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6:27 (금)
[인터뷰] 나옥주 원장, “지방흡입시 고려해야 할 사항”
상태바
[인터뷰] 나옥주 원장, “지방흡입시 고려해야 할 사항”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07.18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여름철 바캉스 시즌이 시작되면서 어느덧 노출의 계절이 찾아왔다. 이에 단기적으로 체중을 감량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기 전에는 무엇보다 자신의 몸 상태와 피부 상태를 체크하여 그에 맞는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 시간이 부족하고 단기간에 목표 체중을 달성하기 위해 끼니를 거르고, 수분섭취를 극단적으로 줄이는 무분별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이런 무분별한 다이어트는 피부 탄력이 떨어지는 것은 물론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고 많은 에너지를 필요로 하는 여름철에 작은 영양을 섭취하는 것은 우리 몸에 이상 신호를 나타내기 쉽다. 이에 따라 더새로이 성형외과 나옥주 원장을 만나 지방흡입에 관해 이야기를 나눠보았다. 〈편집자 주〉

Q. 지방흡입에 대해 구체적으로 예기한다면?

A. 지방흡입은 불만족스러운 비율이나 병적으로 비정상적인 비율로 축적된 피부 밑 지방층을 음압을 이용하거나 초음파를 이용하여 제거하여 만족스러운 또는 정상적인 몸매의 형태로 교정하는 수술방법이다. 이때 자신에게 적합한 병원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먼저 수술 전 충분한 상담을 받은 후 전문적인 원장님이 직접 집도하고, 지방 이외 조직이 손상당하는 것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레이저, 초음파 등의 다양한 의료장비를 종합하여 사용하고 있는 병원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의 365일 상주로 안전하게 수술 받을 수 있으며, 수술 후 전담 관리팀이 고주파, 엔더몰로지, 초음파 등의 장비를 사용하여 멍과 붓기 관리에서부터 사후 몸매 관리까지 세심하게 진행하는 곳이 부작용이 적고 안전하면서 보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Q: 여름철에 다이어트만으로도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가?

A: 여름철 진행하는 강도 높은 무리한 다이어트는 무기력증을 유발하고, 몸의 영양소를 빼앗아가며 단기간 다이어트로 인한 피부탄력 저하와 요요현상으로 건강에 안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다.

Q: 그렇다면 어떤 방법이 더 필요한가?

A: 무분별한 강도 높은 다이어트보다 지방흡입을 하는 것이 더욱 단기간에 다이어트를 하는 데에 효과적이며 건강도 함께 지킬수 있어야 하며 이에 더새로이성형외과에서는 안정성, 전문성, 신뢰성을 바탕으로 경력 10년 이상이고 다양한 경험을 가진 전문의와 첨단 장비를 가지고 영리 목적의 시술이 아닌 시술자에게 적합한 의료를 진행하고 있다. 더새로이성형외과는 지방흡입뿐만 아니라 모든 성형에 있어 최고의 의료진과 최상의 시설을 자부하나 우선적으로 최우선이 되어야 하는건 환자를 위하는 병원이 되어야하며 한편, 더새로이성형외과에서는 안정성, 전문성, 신뢰성을 바탕으로 경력 10년의 경험을 가진 전문의와 첨단 장비를 가지고 영리 목적의 시술이 아닌 시술자에게 적합한 의료를 진행하고 있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