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0:26 (목)
수원 중고차매매사이트 ‘AS조은카’, 중고차 매매 시 피해입지 않으려면
상태바
수원 중고차매매사이트 ‘AS조은카’, 중고차 매매 시 피해입지 않으려면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7.07.16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신차와 비교해 가격 부담이 적은 중고차량을 구매하는 경우가 늘어남에 따라 중고차 매매 시장이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차량을 구매하는 자금이 넉넉하지 않은 사회 초년생들은 신차 구입에 부담을 느낄 수 있어 저렴하고 상태 좋은 중고차를 주로 구매하고 있다. 하지만, 중고자동차 소비자들은 중고차 업체의 미흡한 사후처리 서비스에 불만을 터뜨리고 있다. 중고차 구매 후 사후 혜택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 소비자들의 불만에 수원 지역 중고차전문사이트인 AS조은카의 김태현 대표는 “소비자가 중고차 구매를 고민하는 이유는 중고자동차 시장에 대한 불신과 미흡한 사후처리에 대한 부담감 때문"이라며 ”소비자들의 이러한 고민들을 해결하기 위해서 다른 방식의 판매 전략이 필요하다. AS조은카의 중고차 직거래 매매사이트에서는 구매 후기를 통해 소비자의 사후처리를 관리한다”고 밝혔다.

‘AS조은카’에서는 다양한 조건으로 차종이 거래되고 있다. 아반떼HD, 카니발, 그랜저, 쏘렌토 등 중고차량에 대한 사후처리 매뉴얼을 만들어 개별 대응하고 있다. 거래되는 중고차시세표에 맡게 가격대도 다양해서 1000만원대 중고차와 500만원대 중고차까지 선택의 폭이 넓어 가격대별 매뉴얼도 만들었다.

김태현 대표는 중고차 관리에 대한 노하우도 설명했다. “중고차도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대표적인 차량 관리 중 하나인 도색은 전체 도색과 부분 도색으로 나뉘는데 작은 면의 긁힌 부분은 부분도색으로 충분히 해결 된다”며 “중고차는 조금만 신경을 써도 새 차처럼 깔끔하게 변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차안의 분위기를 실내 인테리어로 바꾸는 것도 좋은 방법 중에 하나이다. 실내인테리어 용품은 구하기 쉽고 값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다. 주로 가죽제품이 많이 사용되고 지압효과를 주는 모델도 있다. ‘AS조은카’의 김태현 대표는 “중고차를 관리하는 것도 물론 중요하지만 먼저 제대로 된 중고차를 구매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일부 중고차 구매자들은 사고유무, 연식, 주행거리 등 기본만을 살핀 후 모든 것을 딜러에게 일임하고 있다. 이러한 행동은 적절치 못한 행동으로 중고차를 구매할 때에는 체크 항목들을 꼼꼼하게 정리한 후 딜러와 함께 이를 자세히 살펴야 한다”고 조언했다.

중고차에 대한 굳은 철학으로 전국에 많은 고객들을 보유하고 있는 ‘AS조은카’는 안산, 남양주, 인천, 대구 등 전국 각지의 중고차량 판매, 매입 경력을 자랑하는 내실 있는 중고차 전문 업체다. 또한 차량 출고 전 2회에 거쳐 정밀하게 점검하며 엔진오일, 파워펌프오일, 미션오일 등 각종 오일류의 보충과 교체 서비스로 소비자에게 완벽한 상태의 차량을 제공한다.

또한 ‘AS조은카’에서는 내차팔기시스템을 통해 내차가격, 내차시세, 내차견적 항목으로 중고차시세와 내중고차견적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다. 전국의 중고차 매물을 직접 방문해 최고가로 매입하고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AS조은카’ 김태현 대표는 "20년 경력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적의 다이렉트 개인회생 중고차 전액 할부, 합리적인 가격, 정확한 사고 유무를 제공하고 있다"며 "중고차 구매율이 높아진 만큼 앞으로도 고객의 조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AS조은카’의 중고자동차매매사이트를 통해 중고차 관련 내용을 문의할 수 있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