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2:20 (화)
피로회복과 데이트를 동시에, ‘네츄럴타이스파’
상태바
피로회복과 데이트를 동시에, ‘네츄럴타이스파’
  • 이인하 기자
  • 승인 2017.07.14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인하 기자] 무더위와 함께 휴가 시즌이 점점 다가오고 있는데 최근엔 성수기를 피해 휴가를 보내는 이들이 많다. 극심한 교통체증이나 빼곡한 여행 인파도 피하고 비용도 줄이려는 목적이 크기 때문이다. 또한, 한편으로는 아예 원거리 여행 대신 가까운 도심에서 시원하고 편안하게 휴가를 보내는 이들도 있다. 반면 그동안 바빠서 소홀했던 피부관리를 휴가 기간 동안 되돌리기 위해 피부관리실을 방문하거나 커플 동반으로 스파 마사지를 즐기는 사람도 많다. 특히 강남 역삼에 도심 한가운데 오피스 지역에서 1:1 맞춤 타이 림프케어와 스파 마사지 시스템을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이 있어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 있다고 한다. 바로 강남 역삼동에 있는 마사지 전문점 ‘네츄럴타이스파’이다.

네츄럴타이스파는 도심 한가운데 오피스 지역에서 1:1 맞춤 타이 림프케어와 스파 마사지 시스템을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이곳은 현지 태국느낌의 인테리어, 최정상급 특급호텔에서 VIP 전문으로 테라피를 해주시는 분들, 10년 이상의 마사지 장인분들을 통해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선택이 가능하고, 특히 디톡스 스톤 마사지나 허브볼 테라피까지 경험할 수 있어 강남을 오가는 커플과 회사원들 사이에서 평판이 높다.

데이스파 전문 브랜드 네츄럴 타이 역삼 본점에서 커플에게 가장 인기 있는 마사지 프로그램은 ‘로맨틱 커플 관리’이다. 이 프로그램은 몸의 제2의 심장인 발바닥의 발 반사구를 통하여 전신의 안 좋은 부분의 체크해 전신 관리를 해주고, 커플이지만 건식 관리 또는 습식관리를 각자 선택하게 하여 마지막에 허브볼로 찜질해주는 풀 패키지 코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어 인기가 많다.

그뿐만 아니라 네츄럴타이스파에서 꾸준히 선택받는 프로그램인 딥티슈 테라피는 셀프로 불가능한 깊숙한 근육까지도 꼼꼼히 터치하여 느슨한 근육의 수축과 이완을 통해 부종 없고 스트레칭을 해주는 테라피 프로그램이다.

강남커플마사지로 유명한 네츄럴타이스파의 관계자는 “네츄럴타이스파에사는 기계의 의존하지 않고 수기요법에 타이 전통케어를 하며, 모든 제품에 이용되는 바디케어 제품들은 화학제품을 사용하지 않는 천연재료만을 고집하고 있다.”라며, “스트레스와 피로에 지친 현대인들 커플 데이트 코스로 많이들 찾아와 주신다. 또한, 가격 면에서도 일반 마사지샵과 비슷한 수준인 데 비해 고급 호텔에서 받을 수 있는 실력과 서비스를 받고 싶은 분들이 찾아와 주신다.”라고 전했다.

한편, 꾸준한 성장을 하며 대중에게 자리 잡은 네츄럴타이스파는 앞으로 선보일 사물인터넷과 스파를 결합한 IOT스파도 론칭 준비 중이라고 한다.

이인하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