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1 22:40 (화)
박명수 부인 한수민 무한도전에서 언급했던 잡지 화보는 ‘우먼센스’
상태바
박명수 부인 한수민 무한도전에서 언급했던 잡지 화보는 ‘우먼센스’
  • 장선희 기자
  • 승인 2017.07.1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선희 기자] 우먼센스 7월호에 포에버스킨 한수민 대표의 화보가 실렸다.

피부과 의사이기도 한 한수민 씨는 촬영 당일에도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예민진정팩으로 피부와 마음을 모두 진정 시켰다고 얘기 할 만큼 본인이 운영하고 있는 화장품 사업에 대한 애정을 표현 했다.

또한 포에버 스킨 제품의 특징으로 피부과에서 주로 사용하는 HPDR (연어 DNA 추출물)  ‘연어주사(동안주사)에 함유된 성분을 사용한 점을 꼽았는데 해당 성분은 수분장벽을 형성해 수분증발을 막음 흡수되면서 피부재생에 효과가 좋아 홈케어 만으로도 시술을 받은 듯 느껴지게 해준다고 언급했다.

마스크 팩에 이어 수분크림, 토너, 선크림 등도 출시할 예정이며 포에버스킨 홈페이지와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는 꼼꼼한 안내도 잊지 않았다.

더불어 본인의 피부관리 비법으로 마사지와 백옥주사 외에 다들 한다는 1일 1팩 그리고 많은 수분섭취와 충분한 수면을 꼽았다.

이외에도 인터뷰 내용에서 박명수씨와의 러브스토리 등 다양한 개인사를 다루었으며, 특히 피부가 돋보이는 화보들이 인상적이다.

내용을 본 네티즌들은 “인터뷰 보고 나니까 결혼하고 싶어 지네요” “너무 예쁘시네요 응원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장선희 기자 kns@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