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마이마부, 자동차 점검 및 조회서비스 실시
상태바
마이마부, 자동차 점검 및 조회서비스 실시
  • 장선희 기자
  • 승인 2017.07.10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선희 기자] 자동차전문 컨설팅 기업 마이마부가 자동차 구매 시 사기피해 방지 및 허위매물 단속을 하기 위해 나섰다고 전했다.

허위매물과 잘못된 자동차 판매영업에 당한 피해사례가 연간 몇만건에 이르고, 적게는 10만원 부터 많게는 수천만원에 이르기까지 일부 딜러들이 변질된 불법영업을 하고 있어, 피해사례를 줄이고자 본격적으로 2017년 1월부터 서비스를 실시하였다는 회사측 설명이다.

서비스 항목으로는 차량관리, 모바일경매, 구매동행이 있으며, 이중에 가장 인기 있는 서비스는 차량구매동행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구매예정인 차량의 시세조회, 실제 차량이 있는 위치확인, 보험사고이력조회, 차량점검, 계약서작성시 동행 등 자동차구매에 필요한 절차를 전부 확인해 준다는 내용으로 자격증을 소지한 전문가와 동행하여 꼼꼼히 점검을 받을수 있으며 은행과 캐피탈 다이렉트할부를 통해 저금리로 차량구매할 수 있게 도움을 제공한다고 한다. 또한 보유차량 판매시 모바일경매를 통해 투명하고 편리하게 차량판매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마이마부 관계자는 "자동차는 생명을 싣고 다니는 중요한 이동수단이기 때문에, 안전해야 하며 전문가와 함께 동행하여 꼼꼼히 살펴야 안전하게 자동차를 구매 할 수있다"며 "마이마부 서비스를 통해 자동차구매시 불안감을 해소하고 사기피해를 방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 마이마부는 옥션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자랑할 점은 구매상품평은 이미 1000개가 넘었으며, 상품만족 100% 자랑한다" 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업체 홈페이지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장선희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