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전문어학원 YBM ECC, 2017 여름방학특강 수강생 모집
상태바
영어전문어학원 YBM ECC, 2017 여름방학특강 수강생 모집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7.10 09:2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영어전문어학원 YBM ECC어학원이 2017년 여름방학을 맞아 영어에 대한 흥미와 실력을 모두 높일 수 있는 방학 특강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YBM ECC 어학원 여름 방학 특강은 크게 다섯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분된다.

오전 집중반에서는 영어의 4대 영역의 기본 과목 외에도 Science & Math, Musical English, cooking, Art&Craft, 등 여러 과목을 배울 수 있다.

이번 특강에서는 게임, 영화, 견학 등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학생들의 다채로운 활동과 자연스러운 영어 학습을 유도한다. 특히 환경과 관련된 3R, 세계의 랜드마크, 기후, 우리 몸 등에 대한 테마 수업으로 주제와 관련해 어휘를 익히고 관련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수업이 있다. Essay Writing 쓰는 방법을 익힐 수 있는 체계적인 Writing 수업 역시 마련되어 있다. 선착순 모집 후 수업이 진행되며 영어 능통 수준에 따라 클래스가 나뉜다.

유아 회화반은 6세부터 7세를 대상으로 한 기초 입문 과정이다. 놀이를 통해 영어를 배우기는 했지만 체계적인 학습이 부족해 말하기와 듣기에는 취약한 아이들을 위한 과정이며, 본 과정 수강 후에는 정규반으로의 연계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정규 오전 유치부과정을 원하는 학생들에게는 적응에 도움이 될 수 있다.

특히 PBL(Theme Based Learning & Project Based Learning) 수업, 즉 주제중심학습과 문제중심학습은 YBM ECC 어학원의 강점이 종합된 수업으로 볼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은 각각의 다른 주제에 대해 듣고, 읽고, 말하고 쓰는 학습을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배경지식을 풍부하게 넓힐 수 있다.

중학영문법 서술형 영작 클래스는 기본반과 실력반으로 나뉘며, 문장 형식, to부정사, 동명사, 분사, 시제, 수동태, 관계사 등 기본적인 영문법에 대한 강의가 이루어진다.

중등영어 독해 특강에서는 독해를 집중 공략한다. 주어를 정확하게 파악함으로써 원활하게 문장을 해석하고 다양한 파생어, 동의어, 반의어를 통해 어휘 능력을 향상한다. 또 정확한 문장구조 파악과 지문 내의 문법을 분석해 영어 실력을 키울 수 있다.

YBM ECC 어학원 관계자는 “이번 2017 여름방학 특강을 통해 많은 학생들이 다양한 분야를 영어로 배우고 말하며 영어에 대한 높은 관심과 한 층 더 뛰어난 실력을 갖게 될 것”이라며 “특히 PBL 프로그램은 단순 암기식 수업에서 벗어나 학생 중심의 학습으로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과정이 반영되어 학생들의 수업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한편 송도 ECC는 특히 방학 특강 프로그램과 함께 국제학교 학생을 위한 맞춤 여름방학캠프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 2017 여름방학 특강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수업료 문의는 ECC 홈페이지와 각 캠퍼스 전화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영어책 읽어주는 남자 2017-07-12 15:59:28
영어하실때 북캠 이거 꼭 이용하셔야 해요. 북캠을 이용하지 않는 것은 서울 부산을 KTX로 탈 수 있는데 자전거를 이용하는 거 하고 똑같아요.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