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차앤유 유종호원장 "김포피부과, 국제적 규모로 600여평 확장 진행"
상태바
[인터뷰] 차앤유 유종호원장 "김포피부과, 국제적 규모로 600여평 확장 진행"
  • 이률복 기자
  • 승인 2017.07.07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률복 기자] 전 세계를 막론하고 피부미용시장의 규모는 미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면서 매년 가파른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첨단 레이저 50여대를 구비하고 있으며 20여명의 분야별 피부전담의사가 1:1 맞춤 치료로 아름다움을 향한 도전을 이어나가고 있는 차앤유는 액취증수술과 튼살치료 및 색소만을 제거하는 얼굴점 빼기 시술에 특화된 병원으로 주목받고 있다.

김포피부과 차앤유의 별관 확장은 다수의 시술 경험과 노하우, 경제적인 시술 비용으로 내원하는 환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더욱 쾌적하고 넓은 시설의 병원 환경을 위해 이루어졌다. 김포 대표 피부클리닉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차앤유 유종호 대표원장의 이야기를 들어봤다. 

유종호 대표원장은 대한미용레이저의학회 회장 및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임상지도교수를 역임하고 있으며 세계 각국의 피부과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총 50여회(연 4회)의 교육 및 라이브 시연을 통해 세계피부미용의학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또 유 원장은 매주 주말 오목교역, 당산역, 신도림역 일대에서 피부과 무료 진료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 피부과를 확장하게 된 이유가 뭔가요?
국제적인 규모의 차앤유는 최근 약 100평의 별관 확장을 진행해 지난 2014년 약 500평 확장에 이은 두 번째 확장입니다. 많은 환자분들이 내원해주심에 따라 더 넓은 진료환경과 수준 높은 진료서비스 제공을 위해 600여평 대규모로 확장을 진행하였습니다. 효율적인 진료와 맞춤 피부시술을 진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진료과목을 20여명의 분야별 피부전담의사가 1:1 충분한 상담 후 치료 함께 하고 있습니다.
         

김포 차앤유 20여 명의 피부전담의사, 80여 명의 스텝진 매주 교육

▲ 진료과목과 주요 프로그램을 설명해주세요
차앤유에서는 매주 라이브세미나 및 강연을 진행, 신의료기술을 위한 연구개발에 힘쓴 결과 액취증과 다한증을 동시에 치료 가능한 최소 침습미세 특허 AST 액취증수술, 튼살 없애는 방법으로 임신튼살에 효과적인 MPT 튼살제거, 4가지 첨단레이저로 몸에 붉은 반점과 빨간점을 제거하는 테트라 점빼기 등이 있습니다.

겨드랑이땀과 다한증수술을 고려하는 이들이 액취증수술병원을 찾고 있지만 흉터가 남지 않을까 망설여지게 됩니다. 특허AST 겨드랑이액취증수술은 다한증수술과 치료도 동시에 가능하며 재발률 2.3%로 획기적으로 낮추었으며 흉터도 0.3㎝의 가는 자국이 겨드랑이 주름과 겹쳐져 거의 남지 않게 시술하고 있습니다. 환자의 증상에 따라 겨드랑이땀주사나 다한증보톡스를 권해드리기도 합니다. 차앤유는 1만여회 케이스 이상의 액취증수술 경험과 만약 재발이 됐을 때 재시술을 무료로 해주는 병원으로 부산과 대구 지역 등 전국에서 내원하고 있습니다.

차앤유클리닉 해외 의료진 교육 및 라이브세미나 진행

▲ 문신제거와 튼살치료 시술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치료보장제를 도입한 문신제거는 개인별 문신의 상태별로 7대의 첨단 문신제거레이저를 이용하여 제거합니다. 레터링, 컬러문신, 흑백문신 등 다양한 종류의 문신을 피부조직 손상을 최소화해 문신레이저로 1:1 맞춤 진행합니다. 문신레이저병원 차앤유는 루트로닉 레이저 사 자문의 병원 및 공식교육 지정병원입니다. 경제적인 문신제거비용과 만족 높은 문신제거후기와 결과를 위해 문신치료보장제를 적용해 예측한 횟수가 지나도 문신이 남아있을 경우 추가 비용 없이 제거해드리고 있습니다.

MPT 튼살없애는방법은 피부 콜라겐과 탄력 섬유를 증가시켜 부위별 튼살에 효과적이며 임신배튼살과 옆구리튼살, 종아리튼살 부위에 정교한 스크래치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진피 및 콜라겐 재생요법과 첨단 튼살레이져 MPT 프로그램은 튼살크림이나 임산부튼살오일보다 만족 높은 튼살치료효과가 있습니다.

이 외에도 기미잡티제거와 주근깨제거, 피부미백에 효과를 보이는 ‘테트라 레이저토닝’, 얼굴 조화를 고려해 자연스러운 결과를 지향하는 필러· 보톡스 쁘띠성형과 화농성여드름에 빠른 효과를 보이는 K레이저, 피부미용레이저 치료원리를 연구 개발해 흉터와 피부손상은 거의 없이 피부조직의 재생을 촉진시켜 4가지 레이저로 얼굴에빨간점과 얼굴반점 제거를 진행하는 ‘테트라 점빼기’ 등 모든 진료과목을 경제적인 비용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 효과적인 안면홍조 없애는 법은?
안면홍조치료는 초기에 받을수록 높은 효과를 볼 수 있고 개인별 피부 증상에 따른 안면홍조 없애는 법을 적용해야 합니다. 안면홍조 원인이나 유형은 다양하기에 개인별 피부에 적합한 안면홍조 레이저와 치료법으로 관리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혈관이 비치는 모세혈관확장증과 얼굴이 쉽게 빨개지는 감정홍조나 여드름홍조, 화염상모반, 딸기코 증상 등은 시너지레이저나 클라리티레이저와 생활습관 교정을 통해 재발을 방지하면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홍조관리를 함께 하는 피부과나 병원에서 치료받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차앤유 600여 평의 규모로 본관, 별관 확장

 

이률복 기자 startofdream@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