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55 (금)
박승철헤어스투디오 2017 SS 컬렉션 마지막 시리즈, ‘Woody town' 발표
상태바
박승철헤어스투디오 2017 SS 컬렉션 마지막 시리즈, ‘Woody town' 발표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7.07.07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 서오현기자] 국내 최대 규모 헤어&뷰티 전문 브랜드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아카데미에서 2017 S/S 헤어트렌드 ‘Natural Antinature’의 마지막 시리즈 ‘Woody Town(우디타운)’을 발표했다.

우디타운은 단조로워 보이지 않고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염색 기법인 호일아쥬 테크닉을 사용하여 블론드 컬러를 표현한다. 또한 스테디 트렌드 스타일인 투블럭 커트와 레이어드 커트로 상단과 하단에 구분을 두어 두상의 모양을 표현한다.

단발 스타일링을 위해서는 샴푸를 한 후 에센스를 발라 수분을 보충해주고, 드라이 시 볼륨을 살리면서 말려주면 개성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가벼운 왁스를 사용해 공기감을 넣어 스타일 속에 숨어 있는 컬러감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포인트이다. 움직임과 빛의 밝기에 따라 입체감을 표현 할 수 있어 데일리 스타일과 다른 스타일을 원하는 여성고객에게 추천하는 스타일이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매월 헤어트렌드를 발표함과 동시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고객 대상 덧글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