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47 (수)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정기포럼 개최
상태바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정기포럼 개최
  • 이기연 기자
  • 승인 2017.07.07 0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누고 즐기는 유쾌한 사람들의 모임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정기포럼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이사장 조세현)는 지난 6월 21일 브랜드전문가 및 경영인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압구정동에 위치한 선샤인호텔의 프리모라운지에서 6월 정기포럼을 개최했다.

이번 포럼에는 현재 숭실대학교 경영학과 교수로 재직중인 김근배교수가 초청되어 “끌리는브랜드컨셉의 비밀”이라는 주제로 2시간 가까이 열띤 강의를 펼쳐 참석한 회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삼성전자 임원진강의 및 브랜드컨셉 분야에서 유명한 김근배 교수는 제일기획 마케팅연구소 선임연구원을 비롯해 KT, LG전자, CJ제일제당 등 기업에서 브랜드 개발, 마케팅 조사 관련 자문 역할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사)대한민국 브랜드협회는 회원들의 권익만을 주장하는 단순한 모임에서 벗어나 배움 , 나눔 , 교류 ,즐거움을 목표로 매월 컨셉을 달리하는 정기포럼을 개최하고 있다. 정기포럼은 유명 석학들을 모시고 강연을 듣는 배움이 있는 포럼의 형식과 클래식공연과 경품추첨 , 사회복지단체를 초청하는 즐거움과 나눔이 있는 파티형식의 포럼 및 기성기업인과 청년기업인들의 자연스러운 교류를 통한 멘토링 형식의 포럼으로 개최되고 있어 참석하는 회원들은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아울러 최근 레저 문화에 대한 관심 증가로 협회 회원들에게 전시회, 뮤지컬, 연극, 스포츠, 등산 등 문화레저생활을 지원하고 교류하는 취지에서 문화레저위원회도 신설되어 임명식을 가졌는데, 초대 위원장으로는 김용주 수석부회장(인이스홀링스 대표이사)이 임명되었으며 앞으로 문화레저를 통한 사회공헌에도 이바지 할 예정이다.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조세현 이사장으로 부터 인이스홀딩스 김용주 대표이사가 브랜드협회 수석부회장 임명장을 받고 있다.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의 조세현 이사장은 “기업 및 공공부문의 최고경영자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중심이 된 KBA브랜드위원회 활동을 통해 회원 간의 네트워킹을 강화와 마케팅, 브랜드의 본질 및 방법론을 통한 기업 및 조직 성장에 기여할 계획이다”고 밝히고 개인의 브랜딩 강화를 위해서도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방침이다.

한편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는 지난 2015년 설립되어 3년 동안 꾸준히 대한민국브랜드포럼을 개최하고 회원 및 연계기업들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해온 브랜드전문기관으로 기업의 경영통찰력을 키우는 방향을 제시하고 각계각층의 인적교류를 계속해 온 비영리단체로 7월 정기포럼은 파티형식으로 한강에 위치한 크루즈378에서 오는 7월 19일 개최 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기연 기자 lolo006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