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전 F&B 김영호 회장, 한신대에 '우촌장학금' 3천만원 쾌척
상태바
㈜풍전 F&B 김영호 회장, 한신대에 '우촌장학금' 3천만원 쾌척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7.07.05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영호 동문(좌)이 백준기 총장직무대행(우)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한신대학교(총장직무대행 백준기)는 지난 4일 ㈜풍전 F&B 김영호 회장의 ‘우촌(愚村)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기부한 장학금은 3000만원으로, ‘우촌 장학금’은 김 회장의 호를 딴 것이다. 기부금은 앞으로 일반대학원과 신학대학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김영호 회장은 연세대 경제학과를 졸업했으며, 2014년에 한신대 신학대학원 신학일반 석사과정(M.T.S-Master of Theological Studies)에 입학하면서 한신대와 인연을 맺었다. 현재 한신대 일반대학원 신학과 박사과정에 재학 중이며, 그동안 신학대학원을 위한 발전기금과 장학금을 꾸준히 기부해 왔다.

㈜풍전F&B는 대학 내 커피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그라찌에’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김 회장은 “한신대에서 신학공부를 하면서 학교 발전을 위해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실천하겠다”라고 전했다.

백준기 총장 대행은 “김 회장께서 한신대 발전과 훌륭한 목회자 양성을 위해 소중한 장학금을 기부해주셨다”며 “고귀한 뜻을 살려 뛰어난 한신의 신학 전통을 이어갈 수 있는 우수한 신학자를 양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서혜정 기자 alfime@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