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아주엠씨엠(주) ‘100억 신설투자’ MOU 체결
상태바
구미시-아주엠씨엠(주) ‘100억 신설투자’ MOU 체결
  • 장완익 기자
  • 승인 2017.07.04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미시는 4일 아주엠씨엠(주)와 투자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사진=구미시>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구미시는 4일 오전 시청 국제통상협력실에서 남유진 구미시장, 정원창 아주엠씨엠(주)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공장신축 및 실크코팅라인 구축 관련 투자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아주엠씨엠(주)의 구미투자는 고급 건축 자재 신규 수요 증가에 따른 구미2공장 신축 및 설비투자로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아주엠씨엠(주)은 지난 1995년 칠곡군에 본사를 설립한 멀티칼라강판 전문 생산 기업으로, 친환경 건축자재 품질 인증 최우수 등급을 획득하여 ‘준불연 멀티칼라강판’을 공급하는 지역 강소기업이다.

아주엠씨엠(주)은 연매출 352억원, 고용인원 54명으로 구미 국가4산업단지에 100억원을 투자해 9,110㎡규모의 공장을 신축, 실크 코팅 라인을 구축해 24명이상의 신규인원 고용과 연 600억원 이상의 칼라 강판을 생산할 예정이다.

아주엠씨엠 정원창  대표는 “수출 증대에 따른 물량 증가로 새로운 투자지를 찾던 중 우수한 산업인프라, 잘 갖춰진 기업지원제도와 더불어 적극적인 구미시의 유치노력으로 구미시에 최종투자를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고용창출과 구미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남유진 구미시장은 “최근 글로벌 금융위기로 국내 투자 심리가 크게 위축된 가운데에서도 구미의 우수한 산업인프라와 투자환경에 믿음을 가지고 투자를 결정한 아주엠씨엠(주)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투자의 원활한 진행을 위한 적극적인 행정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약속했다. 또한 구미국가 5산업단지의 성공적인 분양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완익 기자 jwi600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