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피츠 수퍼클리어’ 출시 한달 만에 1천5백만병 판매 돌파
상태바
‘피츠 수퍼클리어’ 출시 한달 만에 1천5백만병 판매 돌파
  • 김찬엽 기자
  • 승인 2017.07.04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1일 출시 이후 한달 만에 1천5백만병 판매 … 1초에 6병씩 판매된 셈
특유의 깔끔한 맛과 전방위 영업, 마케팅 활동 맞물려 출시 초반 인기 몰이
‘피츠 수퍼클리어’ 제품 <사진제공 = 롯데주류>

[KNS뉴스통신=김찬엽 기자] 롯데주류(대표 이종훈)가 지난달 1일 출시한 ‘피츠 수퍼클리어’가 스탠다드 맥주시장에 지각변동을 불러오고 있다.

3일 롯데주류는 ‘피츠 수퍼클리어’ 출시 한달만에 1천500만병(330ml 기준)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피츠 수퍼클리어’의 한달 판매량을 속도로 환산하면 1초에 6병으로 하루에 50만병씩 팔린 셈이다.

롯데주류는 잡미를 줄여 깔끔한 끝 맛을 구현한 우수한 제품력과 소비자들이 ‘피츠 수퍼클리어’를 빠른 시일 내에 맛볼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한 영업, 마케팅, 홍보 활동이 출시 초반 인기의 원동력이라고 분석하고 있다.

또 맥주 성수기인 여름을 앞두고 있는 만큼 ‘피츠 수퍼클리어’의 ‘최적의 깔끔함’ 콘셉트를 지속 유지하면서 각종 축제 협찬, 휴양지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피츠 수퍼클리어’를 맛볼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기존 스탠다드 맥주와는 차별화된 ‘피츠 수퍼클리어’의 깔끔한 맛과 소비자 음용 중심의 영업, 마케팅 활동이 맞물려 출시 초기부터 판매량과 제품 인지도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며 “아직 출시 초기니만큼 입점율을 높이는데 집중해 브랜드 노출을 극대화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츠 수퍼클리어’는 롯데주류가 공법과 원료 선택에 심혈을 기울여 만든 신제품 맥주로 ‘끝까지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김찬엽 기자 kcy507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