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정품 판매’ 신발멀티샵 ‘씨풋(CFOOT)’, 7월 발매 신상 조던 제품 입고
상태바
‘100% 정품 판매’ 신발멀티샵 ‘씨풋(CFOOT)’, 7월 발매 신상 조던 제품 입고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7.04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신발멀티샵 ‘씨풋(CFOOT)’이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제품들을 매달 해외구매대행을 통해 업데이트하고 있어 신발 마니아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많은 신발 마니아들은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조던 시리즈 등을 구매하기 위해 해외 직구에 적극적으로 뛰어들고 있다. 하지만 해외 직구로 인한 구매대행 피해 사례가 늘면서 해외 직구를 망설이는 사람들도 적지 않다. 이에 ‘100% 정품 판매’ 원칙을 내세운 씨풋(CFOOT)이 주목 받고 있다.

씨풋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조던 시리즈를 비롯해 아디다스, 푸마 등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여름을 맞이해 독일 인기 브랜드 버켄스탁의 슬리퍼도 대거 입고됐다는 소식이다.

매월 신상품을 꾸준히 업데이트 하고 있는 씨풋(CFOOT)은 7월 ▲업템포 스카티 피펜 ▲조던5 플라이트 슈트 ▲조던6 민트폼 ▲조던13 히스토리 오브 플라이트 등 조던 신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 ▲조던1 범고래 ▲조던1 브레드 ▲조던1 로얄블루 ▲조던4 토로 ▲조던4 모터 스포츠 ▲조던6 얼터네이트 ▲조던6 시드니 ▲조던6 카마인 ▲조던11 스페이스잼 ▲조던11 콩코드 로우 ▲조던11 브레드 로우 ▲조던11 바론스 ▲조던11 UNC ▲조던11 헤어리스 ▲조던11 72-10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들도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도 ▲업템포 검흰 ▲업템포 크리스마스 ▲업템포 슈프림 ▲나이키 베이퍼맥스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아디다스 슈퍼스타 ▲버켄스탁 아리조나 등을 복잡한 직구절차 없이 간단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씨풋(CFOOT)은 확실한 정품만을 판매하는 신발멀티샵인 만큼 미국, 독일, 영국 폭 넓은 해외 직구를 통해 꾸준하게 신상품을 업데이트 하고 있으며, 신발 구매뿐만 아니라 마니아들에게 최신 트렌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