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신도시 주상복합타운 ‘더조은몰’ 본격 분양
상태바
정관신도시 주상복합타운 ‘더조은몰’ 본격 분양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7.04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부산 정관신도시 중심 사거리에 들어서는 주상복합타운 ‘더조은몰’이 본격 분양에 나서며 인근 부동산이 들썩이고 있다.

더조은몰은 지난 24일 2000여명의 인파가 참석한 가운데 기공식을 진행했다. 이날 더조은몰은 기공식에 이어 분양홍보관과 모델하우스을 연달아 오픈하며 투자자 및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문화·공연행사도 열리며 정관 주민들과 함께 즐기는 분위기가 완성되었고, 후원 받은 약 700포대 14000kg 가량의 '사랑의 쌀화환'을 기장 관내 복지단체에 기부하며 정관 지역사회와 기쁨을 나눴다.

부동산 관계자는 "정관신도시에서 보기 어려웠던 백화점 규모의 쇼핑몰, 복층형 오피스텔을 한 건물에서 누린다는 메리트가 수요자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것 같다"면서 "주택 부동산 시장이 여전히 미적지근한 데 반해 매월 실질적 수입을 올릴 수 있는 상가, 오피스텔 투자에 대한 관심도 더조은몰의 흥행에 한 몫 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더조은몰은 수익형부동산 제1조건인 입지 면에서 우수성을 자랑한다. 더조은몰이 들어설 정관신도시는 인구 평균 연령이 32.9세로, 구매력이 높은 젊은 층이 밀집한 도시다. 이 지역은 부산, 울산, 양산과도 인접하며 부산도시철도 정관선 기본계획과 부산울산간고속도로, 장안IC, 곰내터널 등의 광역 교통망이 잘 발달되어 있어 외부 지역 흡수도 용이하다.

이런 정관신도시 중에서도 중심부에 위치한 더조은몰은 주거공간과 쇼핑공간을 한건물에서 누릴 수 있다.

◆쇼핑공간: 백화점 연상케 하는 규모=더조은몰의 첫 번째 장점은 백화점급 쇼핑시설을 집에서 가까이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10층 규모에 달하는 백화점급 쇼핑타운의 1층은 로비형으로 내부설계 될 예정이며 중앙 에스컬레이터를 중심으로 편리한 쇼핑을 위해 단순화된 동선을 따른다. 또 문화행사가 열리는 이벤트 홀, 410여대 규모의 주차장, 중심사거리 입지를 활용한 다방향 출입구 등으로 많은 이들의 접근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주거공간: 전세대 복층형으로 공간 최대 활용=쇼핑공간과 분리될 주거공간은 트렌디함과 편리함을 동시에 추구한다. 오피스텔의 고질적인 문제로 지적되곤 하는 수납, 사생활 보호, 단열 및 방음 기능을 대폭 강화해 아파트 못지않은 주거 환경을 조성했다.

높은 층고를 활용한 복층 설계를 전 세대에 적용하며, 다용도로 연출 가능한 서비스 공간 등을 따로 두어 실용성면에서 높은 점수를 얻는다. 여기에 빌트인 냉장고부터 드럼세탁기, 냉방전용 팬코일 유니트 시스템 등을 갖췄다.

휴게 정원, 자연 채광과 통풍효과를 누릴 수 있는 중정설계 등으로 에코 프리미엄을 높였다.

관계자는 "더조은몰 인근에는 오시리아관광단지, 일광지구, 의료관광허브 조성사업 등 다양한 개발호재가 이어지고 있다"면서 "이미 인근에는 CGV 멀티플렉스(12월 오픈), 스파&워터파크(2018년 6월 준공), 홈플러스 정관점, 근린공원 등의 시설이 밀집해 있는 만큼, 더조은몰에 대한 주거/쇼핑 프리미엄은 꾸준히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정관신도시의 새로운 랜드마크 더조은몰은 지하 7층에서 지상 15층, 약 5만여㎡의 연 면적에 상업시설 469실, 오피스텔 246실 규모로 조성된다. 건물 자금관리는 ㈜코람코자산신탁이 맡아 진행하며 ㈜국원토건이 책임 시공을 ㈜조은개발이 분양 대행을 담당한다. 자세한 사항은 더조은몰 홈페이지 또는 부산시 기장군 정관읍 정관로 574 조은시티 4층에 위치한 분양홍보관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