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9 (금)
공승연 빛나는 외모의 비밀, 네오벨X공승연, ‘아름다움에 미(美)치다’ 뷰티클래스 성료
상태바
공승연 빛나는 외모의 비밀, 네오벨X공승연, ‘아름다움에 미(美)치다’ 뷰티클래스 성료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7.06.30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쁨클리닉 정헌진 원장, 히알루론산필러네오벨 제품 특성 및 임상적용 사례 강연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일동에스테틱스(주)(대표 윤석호) 주름개선용 히알루론산필러 ‘네오벨(Neobelle)’은 자사 모델 공승연과 함께 진행한 뷰티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30일 밝혔다.

‘네오벨’은 지난 29일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뷰티인플루언서를 초청해 ‘아름다움에 미(美)치다’ 뷰티클래스를 개최했다. 

‘미친(아름다울 美, 친할 親)’이란 중의적 표현을 통해, ‘아름다움과 친해지기 위한 첫 시작’을 주제로 다양한 뷰티 팁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1부에서는 쁨클리닉 정헌진 원장이 뷰티 멘토로 나서, 네오벨 제품 특성과 제품 라인 별 실제 임상적용 사례 결과 등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특히 ‘다중 혼합 가교기술(MMCT)’ 제조 공법을 통해 독특한 물성을 지녀 주입 후 원하는 모양을 만들기 좋고 우수한 유지력을 지닌 ‘네오벨’의 제품 특징이 참가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2부에서는 최근 인기 홈데코 아이템으로 떠오르는 ‘네온사인’을 만드는 클래스가 진행됐다. 참가자들이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감각적인 ‘네온사인’을 직접 만들어보며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행사 마지막에는 일동에스테틱스히알루론산필러 ‘네오벨’의 전속모델인 공승연이 방문하여 참가자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뷰티 토크’ 시간을 가졌다. 

공승연은 이날 참가자들과 함께 ‘예뻐지기 위해 해본 나의 미친 짓’을 주제로 자신의 경험담을 진솔하게 이야기하며, 예뻐지기 위한 자신만의 팁을 공유하기도 했다.

공승연은 “최근 드라마 ‘써클’을 촬영하면서 야외에서 장시간 촬영 후에는 알로에를 솜에 적셔 팩을 하여,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를 진정시켜줬다”고 바쁜 촬영일정에도 미모를 유지한 자신의 뷰티 팁을 전했다.

또한 이날 행사를 주최한 네오벨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과 방학을 앞두고,자연스러우면서도 빛나는 아름다움을 위한 뷰티 팁을 제안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뷰티클래스를 시작으로 소비자의 공감과 호응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