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성장 대표 건강식품 ‘바로커 햇참식’, 장수히트상품으로 신뢰 한 몸에
상태바
키 성장 대표 건강식품 ‘바로커 햇참식’, 장수히트상품으로 신뢰 한 몸에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6.30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대부분의 사람들은 키의 성장이 유전으로만 결정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후천적 노력으로도 아이의 키는 얼마든지 달라질 수 있다. 잘 먹고 잘 자고 잘 뛰어 놀 수 있는 환경과 올바른 생활습관, 그리고 올바른 자세는 키 성장에 꼭 필요한 요소다.

이와 함께 최근 성장기 어린이나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건강식품이 주목받고 있는데, '바로커 햇참식'은 성장식품이라는 말조차 흔하지 않았던 시절부터 지금까지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장수상품이다.

대표 키 성장제품인 ‘바로커 햇참식’은 뼈 성장과 성장호르몬 증가 효과 등을 실험을 통해 입증 받은 효모추출물 SR103이 함유돼 있다. 효모추출물 SR103은 2008년 성장촉진관련 특허를 획득, 2009년과 2011년에는 영국의 대체의학전문 SCI급 논문지 Phytotheraphy research에 성장효과와 구체적 연구결과가 발표되며 주목을 받은 원료다.

'바로커 햇참식'에는 효모추출물 SR103외에도 풍부한 고칼슘, 멀티비타민, 무기질 등 성장에 필요한 35가지 영양성분들이 최적의 비율로 배합돼 있으며, 다양한 곡물원료가 사용되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특징으로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지난 2008년 첫 출시 이후 11년째 대형 마케팅 없이도 수도권의 사립초등학교 학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며 인기를 얻은 '바로커 햇참식'은 TV라이브 홈쇼핑 채널에서 건강식품 재구매율 1위를 수차례 달성하는 등 장수히트상품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바로커햇참식의 유통사 (주)새롬현대 관계자는 "‘바로커 햇참식’의 인기에 편승해 브랜드와 제품형태를 모방한 경쟁상품 계속 등장하고 있어 유사품과 모방품에 유의해야한다"며 "앞으로도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고객의 신뢰에 지속적으로 보답하는 제품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