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왁싱으로 자신 있게 여름을 맞이하자”
상태바
[인터뷰] “왁싱으로 자신 있게 여름을 맞이하자”
  • 박경희 기자
  • 승인 2017.06.30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수성구 왁싱 전문 ‘메이미 뷰티’

[KNS뉴스통신=박경희 기자] ‘뷰티’라 하면 여성의 전유물이라는 인식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 여전히 존재한다. 하지만 점점 뷰티관리샵을 운영하는 남성의 비율이 높아지고, 오히려 여성들보다 실력 있는 남성들이 많아지면서 남성이 운영하는 뷰티관리샵에 대한 인식도 많이 달라지고 있다.

수도권에서는 보편화되어 있지만, 대구에서는 아직 활성화되어 있지 않은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을 수 있는 메이미뷰티 최현욱 원장에게 여성 위주 뷰티관리샵을 남성 원장으로써 어떻게 운영하고 있는지 등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봤다.

▲ 2017 상해국제미용대회 반영구화장 심사위원 최현욱 원장. (사진=하민호 기자)

메이미뷰티는 최 원장이 직접 초기 설계부터 기초공사, 디자인 부분, 심지어 작은 소품들 하나하나까지 직접 관여하여 꾸며져 있다. 일반 뷰티샵과는 다른 모습인 카페 분위기로 연출, 고객들이 방문했을 시 편안한 마음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한 것이 눈에 띄는 점이다.

최 원장은 한국미용직업 교육 협회 반영구화장 최고지도자상, K-뷰티 전문가 연합회 마이크로 피그먼트 강사과정 수료, 미용사 국가자격증 등 수많은 자격증과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가이다. 또 최근에는 2017상해국제미용대회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다. 

메이미뷰티 소속 김동연 실장 역시 19세부터 뷰티업계에 발을 들여 어느덧 6년 차 경력을 보유하게 된 실력 있는 뷰티관리사다. 특히 김 실장은 실력뿐만 아니라 고객들을 대하는 태도 또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고객들 사이에서 귀엽고 착한 천사로 통하고 있다.

“한 명의 직원이 일당백 역할을 해줍니다. 개인적으로 직원이 자산이라고 생각해 김 실장을 직원이 아닌 내 가족, 내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대하죠. 저 역시 사장님 비서로서 근무를 했던 경험이 있어 직원의 마음을 십분 이해하고 헤아려서, 정말 일할 맛이 나는 직장이라는 생각이 들게끔 노력하고 있습니다.”

▲ 대구 수성구 왁싱 전문 메이미뷰티 네일아트 시술 사진 (사진=하민호 기자)

샵의 시술은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커플 왁싱과 네일아트, 속눈썹 연장, 눈썹 문신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특히 왁싱은 남성 왁서와 여성 왁서가 따로 있어 커플 브라질리언 왁싱도 동시에 가능하다. 브라질리언 왁싱을 통해 위생적인 면에서도 좋은 효과를 받을 수 있다. 노부부도 직접 검색하고 찾아왔던 적이 있을 만큼 왁싱은 남녀노소 구분 없이 인기다.

“노부부가 샵을 방문해주셨을 때 처음에는 왁싱에 대한 설명을 어떻게 해야 되나 난감했지만 왁싱에 대한 정보를 손수 검색하고 모든 정보를 알아가지고 오셔서 굉장히 놀랐고, 다른 한편으로는 나도 저렇게 멋지게 늙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반영구화장에 경우, 식약청에서 검증된 인증 색소만을 사용하고 위생 치마 등 일회용 제품을 고집해 위생을 가장 먼저 생각하고 있다. 피부는 민감한 부위이다 보니 관리를 받으러 와서 피부질환을 겪는 경우도 종종 있기 때문에 이러한 점들을 잘 확인하고 관리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메이미뷰티는 유동인구가 많은 대구시내 중심지가 아닌 동네 상권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에게 1대1 집중 케어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 대구 수성구 왁싱 전문 메이미뷰티 내부. (사진=하민호 기자)

“고객과의 충분한 소통과 유대감을 쌓고 지점만 늘리면서 빛 좋은 개살구가 되기보단 우직한 충신처럼 한 곳에서 운영하고 싶습니다. 저희 메이미뷰티에서 차 한 잔을 마셔도 편안하고 안락한 곳을 만드는 것이 가장 큰 목표이고, 앞으로 뷰티업계의 트렌드를 잘 파악하여 한 층 더 품격 있는 프리미엄 뷰티살롱으로 만들어 가고 싶습니다.”

메이미뷰티는 ‘순간을 소중히’란 경영철학으로 운영되고 있다. 고객에 입장에서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매 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면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 또한 SNS도 운영하고 있어 고객들과의 소통도 놓치지 않고 있다. 이외에도 메이미뷰티 인근에는 수성 못이 위치해있어 커플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은 후 수성 못에서 커피와 식사를 비롯한 데이트를 즐길 수도 있다.

한편 메이미뷰티는 매달 1일 ‘이달의 아트’라는 네일아트 행사와 왁싱 첫 방문 시 반값 할인을 해주는 이벤트와 VIP 연간회원권 등록 시 1년 동안 반값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박경희 기자 ssjas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