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인천, 수원 중고차 매매사이트, 중고차 피해 근절 캠페인 시행
상태바
인천, 수원 중고차 매매사이트, 중고차 피해 근절 캠페인 시행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7.06.28 2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지속되는 경기 불황으로 인해 신차 거래량은 감소하고 있는데, 반해 중고차 거래는 더욱 활발해지고 있다. 2015년 기준 신차 거래는 185만 대인 반면 중고차 거래는 367만 대로 약 두 배 더 많은 거래량을 기록했으며 액수도 약 25조 원인 것으로 나타나 중고차 시장의 호기가 계속되고 있다.

이 같은 현상 속에 중고차 매매 관련 소비자 피해는 여전히 발생하고 있다. 허위매물과 미끼매물, 성능불량 차량매매, 주행거리 조작, 침수차 거래 등의 사기 매매가 이뤄지고 있다. 하지만 이에 대한 법적인 처벌은 미미한 수준으로 중고차매매 관련 피해자들이 발생할 것으로 보여 대책 마련이 시급한 실정이다.

신뢰하고 거래할 수 있는 중고차매매사이트 AS조은카의 김태현 대표는 “중고차 구매 전 꼼꼼히 살펴봐야 할 것들 중 가장 중요한 것은 구입 차량의 사고 이력 조회와 침수이력이다”며 “또한 개인을 통한 직거래 보다 정식 딜러를 통해 구매하는 것이 문제가 발생할 확률이 적다”라고 조언했다.

기본과 원칙을 준수하는 중고차매매사이트로 고객의 신뢰를 얻고 있는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AS조은카는 서울, 수원, 인천, 남양주, 대구 등 전국 6개의 법인 지사를 설립한 내실 있는 중고차 매매 사이트로 허위매물 근절 캠페인을 자체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출고 전 2회에 거쳐 정밀하게 점검하며 엔진오일, 파워펌프오일, 미션오일 등 각종 오일류의 보충과 교체 서비스로 고객에게 정비된 상태의 차량을 제공한다.

AS조은카 김태현대표는 "20년 경력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적의 다이렉트 저신용자 중고차 전액 할부, 합리적인 가격, 정확한 사고 유무를 제공하고 있다"며 "중고차 구매율이 높아진 만큼 앞으로도 고객의 조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중고차 매매 전문 사이트인 ‘AS조은카’에 대한 중고차 상담이나 견적 문의는 ‘AS조은카’의 공식 카페와 대표번호로 문의할 수 있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