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26 (목)
'핫이슈' , 요가로 만들어낸 탄탄한 몸매 공개 "여신의 귀환"
상태바
'핫이슈' , 요가로 만들어낸 탄탄한 몸매 공개 "여신의 귀환"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6.28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스타 제공)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최근 매거진 '더 스타' 7월호 커버 화보를 통해 시원한 여름 제주도를 배경으로 건강미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화보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번 앨범에서는 나의 솔직함을 전달하고 싶다. 공들여 만든 정규 앨범이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을 줬으면 좋겠다”라며 곧 발매되는 새 앨범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제주도에서 보내는 일상에 대해서는 “만족하는 부분이 훨씬 많지만 조금 단조로운 것도 있다. 앨범 작업이나 화보 촬영을 통해 해소하고 있다”고 털어놨다.

또한 최근 화제가 된 요가에 대한 물음에 “예전에는 아쉬탕가 요가를 했었는데 2년 전부터 고전 하타요가로 스타일을 바꿨다. 훨씬 나에게 잘 맞고 편하더라”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나이가 든다는 것의 의미에 대한 질문에 “표현할 수 있는 폭이 넓어지는 것 같다. 어렸을 때는 못한 것들을 하나하나 편안하게 풀어놓을 수 있게 됐다. 반면 약간 슬프기도 하다. 어쨌든 나이가 든다는 것은 그렇게 유쾌한 일만은 아닌 듯하다”라고 솔직히 털어놨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