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예산군, 28일 일자리 관계자 간담회 개최
상태바
예산군, 28일 일자리 관계자 간담회 개최
  • 조영민 기자
  • 승인 2017.06.28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군청 제2회의실에서 군의 고용상황 및 일자리 창출 방안 등을 논의하기 위한 ‘일자리 관계자 간담회’가 개최됐다.

[KNS뉴스통신=조영민 기자] 충남 예산군은 28일 군청 제2회의실에서 군의 고용상황 및 일자리 창출 방안 등을 논의하기 위한 ‘일자리 관계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오진열 경제과장과 일자리팀장, 기업지원팀장, 취업상담사, 관내 7개 기업 인사담당자 등 13명이 참석한 가운데 관내 일자리 관련 담당자 간 네트워크 형성 및 민간·공공의 정보교류와 상호협력을 통한 일자리 창출 및 일자리 미스매치 해소 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참석자들은 일자리 관계자 간 파트너십을 구축 유기적으로 협력해 나아가야 한다는 데 모두가 공감하며 지역 일자리 문제 해결에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또 잦은 일자리 미스매칭으로 인력난을 겪고 있는 기업체들의 인력 채용 과정에서 겪은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군과 기업이 함께 인력난을 해소하며 군민에게는 행복한 일자리를 기업에는 좋은 사람을 제공하기 위한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 일자리 관계자 및 기업 인사담당자들과 긴밀히 소통해 일자리 중심에 있는 현장의 목소리를 들으며 우리 군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자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영민 기자 dt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