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박열' 이제훈, 불같은 청춘 벗고 싱그러운 청순미 넘치는 남자로 변신
상태바
'박열' 이제훈, 불같은 청춘 벗고 싱그러운 청순미 넘치는 남자로 변신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6.28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리끌레르 제공)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영화 '박열'이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오른 가운데 이제훈의 화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시대극의 새로운 틀을 제시한 영화 '박열'(감독 이준익)에서 조선 최고의 불량청년 ‘박열’ 역을 맡은 배우 이제훈이 영화 속에서 보여주었던 강렬한 이미지와는 상반된 매력을 담아낸 마리끌레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영화 '박열' 속 일본 제국을 뒤흔든 조선 최고의 불량 청년 ‘박열’과는 상반되는 매력으로 시선을 끌었다. 

오버핏의 화이트 셔츠와 목까지 올라오는 베스트, 딱 떨어지는 핏의 수트까지 완벽 소화하며 댄디함을 뽐낸 이번 화보는 ‘박열’의 거친 이미지를 잠시 내려놓고 이제훈의 특유의 다정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강조하며 남친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이제훈은 화보 한 컷 한 컷마다 자연스러운 포즈와 함께 담담하게 카메라를 응시하며 화보에 그만의 분위기를 담아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흑백과 컬러 사진을 넘나들며 이제훈의 무궁무진한 매력을 보여주며, 변신의 귀재다운 매력을 과시했다.

한편 '박열'은 6월 28일 개봉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