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41 (금)
JLPT 7월 시험 대비, 파고다 서면학원 무료 특강 개최
상태바
JLPT 7월 시험 대비, 파고다 서면학원 무료 특강 개최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7.06.28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파고다 서면학원이 오는 7월 2일(일) 시행되는 JLPT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파고다 일본어 JLPT 무료 특강을 하루 전날인 1일(토) 오전 10시에 개최한다.

오전 10시에 N1~N3까지 급수별로 JLPT 모의고사를 실시한 후 문자, 어휘, 독해, 청해 등 영역별 특강을 진행한다. 파고다 서면학원에서 다년간 많은 수강생들을 합격 배출한 경력 있는 강사진들이 직접 합격 비법과 노하우를 공개한다. 

최근 일본기업들의 국내 청년 인재들에 대한 채용이 늘면서, 일본 취업에 대한 관심이 특히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일본과 가까운 부산 지역의 경우 일본어를 요구하는 기업의 수가 늘어나는 추세라고 한다. 

이에, 일본기업 및 일본과 거래하는 한국기업, 일본 대학교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 JLPT가 필수 시험인 만큼 일본어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는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다.  

오는 2일 시행되는 JLPT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면 누구나 신청 및 참석할 수 있다. 파고다 부산서면학원에서는 JLPT D-1 특강에 참석한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시험 볼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샤프와 샤프심 세트를 제공한다. 신청 방법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내 학원정보의 서면학원에서 접수 가능하다. 

파고다 부산서면학원은 JLPT 접수증 및 수험표를 지참한 후 학원에 방문 등록한 수강생에게 일본어 회화 또는 시험반에 한해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강 신청 및 일본어 JLPT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파고다 서면학원에서 할 수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