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이승로 시의원, 2017 대한민국 파워리더 대상 수상
상태바
이승로 시의원, 2017 대한민국 파워리더 대상 수상
  • 장효남 기자
  • 승인 2017.06.28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대한민국 파워리더 대상 수상한 이승로 의원.<사진=이승로 의원실>

[KNS뉴스통신=장효남 기자]서울특별시의회 이승로 의원(더불어민주당, 성북구4)이 지난 24일 ‘2017 대한민국파워리더(지방의회공헌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면서 “앞으로도 시민과 지역 주민들이 불편하고 어려운 것을 찾아 바꿔나가는 노력을 지속적으로 기울이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날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파워리더대상’은 대한민국파워리더대상조직위원회와 한국언론연합회(홍창석 회장), 선데이뉴스신문이 주최·주관하는 것으로, 세계평화와 대한민국 평화통일을 위해 투철한 국가관으로 국가를 위해 헌신하고 기여한 군‧관‧민의 파워리더들을 엄선 발굴하여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 이 의원은 장위동 재생도시 시범사업에 서울시 예산 100억원을 확보하고 마을쉼터 어린이공원조성에 29억원을 확보하는 등 성북구 발전에 공헌한 점이 인정을 받아 수상자로 선정 되었다.

이 의원은 “평소 시민들이 보다 나은 환경 속에서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직접 소통할 수 있는 현장에서 정답을 찾는다는 본인의 신념으로 의정활동을 계속 펼치겠다”며 “앞으로도 시민과 지역 주민들이 불편하고 어려운 것을 찾아 바꿔나가는 노력을 지속적으로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장효남 기자 argu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