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55 (금)
김인호 시의원 “교통민원, 정답은 현장에서 찾아야”
상태바
김인호 시의원 “교통민원, 정답은 현장에서 찾아야”
  • 장효남 기자
  • 승인 2017.06.28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량 집중지역인 전농2동 주민센터 삼거리 주변 교통상황 현장점검
김인호 의원이 교통민원을 해결하기 위해 현장을 방문했다.<사진=김인호 의원실>

[KNS뉴스통신=장효남 기자] 서울시의회 김인호 의원(더불어민주당, 동대문3)이 전농2동 주민센터 인근의 교통민원과 장안 복지 가스충전소 인근 교통민원을 해결하기 위해 현장 조사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김 의원은 시의회사무처 시민권익담당관 및 교통전문위원실 직원, 서울시청 도시교통본부 교통운영과장, 이현주 동대문구 구의원 및 주민들과 함께 현장을 방문했다.

먼저, 전농2동 주민센터 삼거리는 인근에 주택가 및 중·고등학교가 위치해 교통량이 많은 지점임에도 불구하고 좌회전 신호가 없어 주민들의 편의와 안전에 문제가 있다고 수차례 지적되어 시정 요구가 있었던 곳으로, 김 의원은 전농2동 주민센터 삼거리에 양방향 좌회전 신호를 설치해 문제점을 개선해 줄 것을 시에 요청했다.

다음으로 차량사고로 민원이 많이 생기고 있는 동대문구 장안 복지 가스충전소로 장소를 옮겨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경청했다.

해당지역은 아이들이 등하교를 많이 하는 도로인데도 불구하고 가스충전소 입구와 횡단보도가 인접해 있어 학부모로서 걱정이 많이 되어 횡단보도 추가 설치를 요구하는 곳으로, 김 의원은 함께 현장 점검을 한 담당 공무원에게 횡단보도 추가 설치 등 사고방지 대책마련을 요구했다.

김 의원은 “민원 장소에서 시민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다보니 모든 문제 해결의 답은 현장에 있음을 다시 한 번 느꼈고, 앞으로 날씨가 더욱 더워지는 만큼 동대문구 구민들의 근심·걱정을 식혀줄 산들바람 같은 존재가 되고 싶다”며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 의지를 밝혔다.

장효남 기자 argu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