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7:53 (목)
세계 속의 한국, 한국의 대표정원 소나무조경 …신세계조경
상태바
세계 속의 한국, 한국의 대표정원 소나무조경 …신세계조경
  • 장신영 기자
  • 승인 2017.06.27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잔디밭의 소나무정원을 거품없는 가격으로 조성해 신뢰

[KNS뉴스통신=장신영 기자] 푸른 녹음아래 멋스럽게 자리잡은 소나무 한 그루는 탄성을 절로 자아낼만큼 아름다운 한국의 대표정원으로 손꼽히고 있다.

숲으로 우거진 자연 속에서 때로는 고요함으로 안락함을 선사하고, 때로는 전형적인 풍경이 자아내는 편안함으로 많은 이들의 발걸음을 사로잡는 소나무정원이다.

그러나 몇몇 비양심적인 업체들로 인해 오늘날의 소나무정원 조성 가격은 터무니없는 거품이 포함되어 있는 것이 실정이다.

특히 소나무를 식재하고 그 아래 연산홍 등을 심어서 소나무의 목대를 볼 수 없게 하는 행태는 소나무에 대한 예의가 아니다.

그로 인해 동양의 대표적인 소나무 정원이 외면받고 있는 현실을 안타깝게 생각해 정직한 소나무정원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는 소나무조경공사가 하나 있다. 바로 '신세계조경'이다.

세계 속의 한국을 꿈꾸며 한결같은 마음으로 소나무를 정성껏 가꾸는 이 곳은 산채소나무 생산 및 조경소나무 전문적으로 생산, 판매하는 전문업체이다.

오늘날 무분별한 소나무조경공사의 거품을 개선하고자 정직한 가격과 투명하게 판매원칙을 앞세우고 있어 믿고 거래할 수 있는 곳으로 가격 및 기술적인 면에서 입 소문이 자자한 만큼 산채소나무, 대목 산채소나무, 재배목, 소나무대목, 대목소나무, 소나무정원, 소나무조경으로 단연 유명한 소나무조경공사.

개인정원을 소나무정원으로 꾸미려는 이부터 많은 이들이 찾는 대형공원 및 휴식공간을 문의하는 이들까지 원하는 조경스타일을 파악해 거품 없는 가격으로 소나무조경을 완성해 주고 있어 공사 이후 만족도 역시 매우 높다.

어찌나 확실하게 소나무조경공사를 완료해주는 지, 이 곳에 공사를 문의한 이들 중에는 소나무정원의 매력에 푹 빠져 주변 지인들에게 추천하는 일도 매우 잦다.

아름답게 가꿔진 한국의 소나무를 심어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정원으로 만들고자 한다면 소나무처럼 정직한 자세로 멋스러운 정원을 완성해주는 소나무조경공사인 이 곳에 문의해보는 건 어떨 까. 보다 자세한 소나무조경공사, 소나무정원공사는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장신영 기자 jsy112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