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26 (목)
나눔과 배려 정신 배우는 동아쏘시오홀딩스 신입사원 연수 프로그램
상태바
나눔과 배려 정신 배우는 동아쏘시오홀딩스 신입사원 연수 프로그램
  • 장신영 기자
  • 승인 2017.06.27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신영 기자]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수시 및 공채로 입사한 신입사원들을 대상으로 신입사원 연수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프로그램은 지난해 문을 연 상주 인재개발원에서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신입사원 연수 프로그램은 회사의 공통가치를 이해하고 올바른 가치관 및 기본소양을 함양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신입사원들은 회사역사, 인재상, 동아제약 OTC(일반의약품), 동아에스티 ETC(전문의약품) 제품 교육 등을 통해 회사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알게 된다. 또한, 박카스 영업현장 실습 등 체험을 동반한 연수를 받으면서 제약업에 대해 이해하게 되고, 밥퍼봉사활동 프로그램을 통해 나눔과 배려의 정신을 배운다.

지난해 말에는 2년차 신입사원들이 하반기 연수기간을 활용해 난방취약세대를 대상으로 연탄 2000장을 배달했다.

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자는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것을 중요하게 여기는 동아쏘시오그룹의 경영이념을 실천하고자 신입사원 연수 과정에 자원봉사활동 시간을 배정했다”며, “연수 프로그램으로 동기들과 함께 체험하고 소통하며 동료애를 함양하는 것은 물론 나눔과 배려 정신을 가슴에 새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쏘시오그룹는 1959년 처음 1기 공채를 시작으로 지난해 하반기 110기 신입사원을 채용했다. 1980년에는 국내 제약업계 최초로 용인 연수원을 열어 직원 교육을 제도화 했다.

장신영 기자 jsy112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